유용한정보2014. 12. 7. 23:50

샹떼꼬르 효과 제대로 보는방법✔

 

 

 

 

 

요즘 눈도 많이 내리고 쌀쌀한 날씨때문에 야외보다는 따뜻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때이네요ㅎ

12월이 다가오고 눈도 많이 와서 그런지 술자리도 잦아지고 각종 송년회도 참석해야 하는데 늘어나는 칼로리때문에 걱정이죠?!

하지만 요즘에는 그런걱정 없이 편하게 먹는것 먹으면서 살을 뺄수 있는 홍진영다이어트 샹떼꼬르가 있기때문에

요즘같은 시기에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머리속에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잇아이템이 되실꺼에요!ㅎㅎ

식사조절까지 하시면서 드신다면 더없이 효과를 발휘하겠지만 샹떼꼬르는 드시는 칼로리를 흡수하여 몸밖으로 빠져나오는

것이라서 누구나 편하게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솔직히 다이어트가 운동하고 식단관리해야 한다는거 누가 모르나요? 알지만 그것이 힘드니까 다이어트입니다.

식단조절을 해도 이맘때쯤 어쩔수 없이 회사 회식이나 송년회같은 모임때문에 요요현상은 곧 스트레스로 다가오고

오히려 다이어트하기 전보다 더 먹거나 더 찌는경우도 많은게 사실이더라구요. 저또한 그랬구요!

하지만 샹떼꼬르 효과를 제대로 본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답니다^^

혹시 샹떼꼬르 알아보시고 계시다면 제가 했던곳에서 하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밑에서 확인하세요~

 

 

 

 

상떼꼬르는 요즘 산다는 건이라는 노래로 인기를 받고 계시는 가수 홍진영이 대표모델로 나오는 것인데요.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한 가수가 모델로 나온다는건 그만큼 인지도가 높고 제품에 대해서 퀄리티가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실 이 홍진영 다이어트 샹떼꼬르가 나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건

저처럼 크게 효과를 보고 입소문이 퍼졌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ㅎㅎ

효과를 보면 어느정도길래 그러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정확하게 -23kg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그도 그런게 빼야할 살들이 많았기때문에 가능한 일이지만 그래도 체지방은 14%밖에 나오지 않네요^^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었어요,, 왜냐하면 많은것들을 사용해봤기 때문인데 효과를 보긴했었지만 대부분 요요현상으로

다시 찌는게 보통이였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어떤방식으로 어떤원리로 진행하는건지

상담만 한 20번정도 받은것 같네요..; 그만큼 자신한테 맞는것인지 알아보는것이 가장 중요할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상담결과는 저처럼 먹는것때문에 살찌는 체질들에게는 효과가 제대로 볼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네요ㅎ

살찌는게 스트레스, 호르몬, 유전자 등등 다양하다고 하던데 저는 진행해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진짜 의심없이 믿고 진행을 하였는데ㅎ 역시 믿은만큼 효과를 볼수 있었습니다.

 

 

 

 

홍진영 다이어트는 좀 단기적으로 진행이 가능한 2주 정도의 프로그램이에요. 하지만 저는 그것보단 기간이 조금더 걸린 케이스였어요. 보통 늦어도 한달안에는 효과 많이 보시던데 저는 무려 한달 반씩이나 걸렸네요ㅎㅎ;

처음에 1주는 거의 살이 빠지는건지  찌는건지도 몰랐어요..; 살빼기전에는 밥먹을때와 안먹을때가 1~2kg 차이가 나니까

체중변화에 별다른 변화가 없었다고 생각되었구요. 2주차 딱 접어들면서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더니 한달째부터

정말 미친듯이 살이 쫙쫙 빠져나가는데 매일아침 체중계에 올라갈때마다 웃음이 떠나가질 않았었네요ㅎ

방법도 다른것보다 상당히 간단하고 쉬웠던것도 꾸준히 할수 있었던 비결이고 성공할수 있었던 밑거름이었던것 같아요.

그냥 식사후에 먹으면 되는거였는데 아침에 출근할때 하나먹거나 출근해서 먹을거랑 점심에 먹을꺼 가방에 넣고 가기만 하면

되었기 때문에 하루도 거른적없이 꾸준히 할수 있었네요^^

이게 웬지 하루라도 거르면 효과가 좀 분산되는 그런것도 없지않아 있을것 같은데 잘 챙기기만 하면 그런일은 없을듯 싶어요.

무엇보다도 먹는것에 대해서 스트레스 안받고 다 먹으면서 할수 있다는게 가장큰 매리트라고 생각하거든요.

이런게 칼로리컷이라는 것인데 다른것들도 많긴해요.. 그중 제가 2제품정도 했었는데 요요현상이 금방 찾아오더군요ㅜ

지금 제가 샹떼꼬르한지 5개월이 조금 지났는데 그중 2달은 진행중이였다고 쳐도 3달동안 편안하게 유지되고 있는중이네요!!

아마 제생각에는 내년까지도 무리없이 이몸 그대로 유지될것같은데 내년에 비키니 입을 생각하니 두근두근 거려요ㅎ

 

 

 

샹떼꼬르 가격도 사실상 고민되는것이 사실이에요. 저같은경우 헬스장 6개월치 끊으면서 시간뺏기고 힘들게 운동하느니

그돈으로 샹떼꼬르를 시작해보자는 생각이었거든요. 저한테는 운동이라는게 정말 안맞고 몇일 나가면 몸살나고 힘들어서

안나가는날이 훨씬 많아서 생각을 다르게 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운동한다고 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는게 아닌것 같아요. 비만도 하나의 질병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원인을 밝혀내고 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실행하는게 가장 빠르고 건강한 방법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것또한 부지런하게 잘 알아보셔야만 아실수 있는거라고 보는데 정말 샹떼꼬르 알아보시고 계신다면

제가 했던곳에서 상담 한번 받아보시는게 제의 글을 이렇게 읽는것보다 직접 물어보고 전문상담사에게 직접듣는것이

가장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내년 여름에 비키니입으시려면 지금부터 준비하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알아보시고 저처럼 꼭 모두가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여자로써 자신감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여기랍니다~!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08522EC00763000A     클릭!!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