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3. 9. 18:32

 보온보냉 겸용 보온병 원터치마개

 

 

얼마전에 구입한 보온병인데 그냥 가방에 넣어다니면 좋겠다 싶고 언젠간 사야될 물건이기도 해서

미리 구매해놓았는데 이번에 목감기에 제대로 걸려서 드디어 꺼내었네요ㅎ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데 이번에 황사가 너무 심하고 겹치고 겹쳐서 이렇게 목감기가 오고야 말았어요.ㅜ

자꾸 막 기침이 나오고 가래도 끓고 아우~ 죽겠네요... 오늘이 8일째라는...

저는 웬만한거 가지고는 약을 잘 안먹는 스타일이라 그냥 참고 밥잘먹고 잠 잘자면서 낫는게 좋더라구요.

약을 불필요하게 많이 먹으면 내성이 생긴다하죠?!

 

그래서 이번에 제가 구매한 보온보냉겸용 보온병을 테스트해볼수 있었네요ㅎ

저는 일단 주전자에다가 녹차를 끓였어요!! 녹차가 고소하고 은은하고 맛있거든요.

녹차를 펄펄 끓여서 보온병에 넣어놓고 회사갈때 가방에 넣어서 가져갔는데 오오오!!

퇴근할때까지 따끈따끈해요^^ 성능 아주 굿굿!!

기침을 계속해서 목이 아팟는데 자꾸자꾸 녹차를 먹어주니까 기침하는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역시 감기엔 녹차를 먹어주는게 좋다는게 이런건가봐요^^

 

 

 

 

 

 

 

제가 산 보온병은 0.3L 밖에 안되요..

제가 좀 일부러 작은걸로 샀어요ㅎㅎ

먹으면 혼자먹을것 같고 뭐 벌컥벌컥 먹을것 싸가지고 다닐것도 아니고해서요ㅎ

그래도 오늘 회사에 녹차가져가서 먹어보니까 저한텐 딱 맞는 사이즈같아요^^

하지만 산행에 가서 컵라면을 끓여먹거나 하기엔 부족한 사이즈이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간편한게 원터치마개인데 밀고 당기고 하면 똑~! 딱~! 열리고 닫치네요ㅎ

처음엔 이게 얼마나 뜨겁겠어하고 탁 열고 마실려하다가 혓바닥 다 데일뻔했다능...

성능 완전 굿!ㅋㅋㅋ 그리고 용량이 작은게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다보니 들고다니기엔 정말 좋아요^^

 

 

 

 

 

등산에 가면 컵라면을 먹어줘야하는데 굳이 컵라면 말고도 커피라던지 율무차 타가서 먹어도 좋잖아요ㅎ

무겁지도 않고요^^ 저는 등산을 좋아하는데 앞으로 자주 써먹어야겠어요^^ 이제 날씨가 좋아지니까 음... 냉커피?!!ㅎㅎ

 

 

 

 

 

그리고 사용하고나서는 꼭 바로 씻어주는 습관을 들여야 하겠더라구요.

손이 안들어가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부분에 딱딱하게 들러붙으면 청소하기 힘드니까요~!ㅎㅎ

아무튼 이번에 처음산 보온병 성능 좋아서 기분좋네용^^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