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3. 9. 20:27

샹떼꼬르 비용 저렴한 구입방법 후기!!

 

 

 

저번주부터 본격적인 봄이 시작하면서 햇빛도 따스해지고 봄냄새도 물씬나는 요즘이네요.

겨울동안 다이어트 계획 짜놓고 열심히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결국 못하신분들 제 주위에도 많이 있는데 날씨탓인지 다이어트 하려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다이어트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정말 2주단기간 다이어트로 집에서 쉽게 살뺄수 있는 방법인 샹떼꼬르는 저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솔직히 조금만 찾아보면 샹떼꼬르 효과 금방 찾아내실수 있고 많이 알고 계신 사항이라 일일히 적진 않겠습니다.

한창 이맘때 다이어트효과를 단기간으로 보고싶은 분들이라면 거짓말 하나없이 2주에 15kg이상 감량할수 있다고도 생각해요!

체지방량이나 개인별 차이는 있겠지만 적당한 운동과 샹떼꼬르 조합으로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상상이상의 효과를 볼수 있다는게 바로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핫한 홍진영다이어트 샹떼꼬르입니다.

 

 

 

 

 

 

 

샹떼꼬르 효과는 쉽게말하자면 섭취한 음식물의 탄수화물 80%를 수분으로 정화시켜주어서 물로 배출시키는 칼로리컷 제품입니다.

요즘 우리결혼했어요, 무한도전, 노래 '산다는 건' 등으로 예능 및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홍진영의 몸매비결이라고 하죠.

현재 칼로리컷 제품들이 너무나 많이 나와있지만 건강을 유지하면서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제품들이 허다하다고 합니다. 제대로 된 인증기관을 거치지도 않은 제품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샹떼꼬르는 FDA(미국 식품의약국)의 안정성 통과 한만큼 부작용에 대해 아무런 걱정없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진행 할수 있다는 것이 신뢰도를 높이는 요인으로 제 주변지인들도 좋다고들 많이 하신답니다. 샹떼꼬르 맛도 괜찮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고 식후에 간식먹는다 생각하면서 드시기에 딱 좋습니다.

먹는 음식의 칼로리 80%를 줄여주니 먹는것에 대해 거부감이 없고 즐겁게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은 요인으로 다가 오는것 같습니다.

 

 

 

 

 

 

 

FDA인증을 받아내고 수많은 다이어트제품중 인기가 많은 이유는 효과도 뛰어나면서 건강까지 지켜주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샹떼꼬르 주원료는 국내산 엄선된 재료로 장기간 자연발효시켜 한국인 몸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미 FDA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샹떼꼬르 재료로는 현미, 통보리, 쥐눈이콩, 미강, 당근, 케일, 우엉, 마테, 치커리, 과리나, 치아씨드, 파파인 등 엄선된 재료만 사용하므로 건강성분과 확실한 다이어트효과까지 만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적은 단연 탄수화물인거 다들아시죠?!

탄수화물은 우리 주변에 많이 있는데 그중 빵, 피자, 떡, 과자 등 절대 먹어선 안되지만 한번 손이가면 배부를때까지 먹게되는것 같아요. 특히 일하는 도중에 과자를 드시는분들은 아무리운동을 열심히해도 먹은 탄수화물 칼로리가 많기 때문에 항상 제자리걸음 하는 분들이 많이 있구요. 잦은 회사 회식으로 한번에 엄청난 칼로리를 섭취해 급격하게 살이 찌시는 분들도 평상시에 이 샹떼꼬르만 잘 챙겨만 다니신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과식은 안좋긴하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는 상황이라면 샹떼꼬르는 필수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주변에 음식을 맛있게 먹고 나중에 화장실가서 토하는 분들도 보셨을텐데 이젠 그럴필요 없이 샹떼꼬르로 먹은것 80%를 칼로리컷 하셔서 건강과 다욧 두마리 토끼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나는 곧 죽어도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살을 뺄거야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그러한 분들은 평생 저칼로리식단, 식이요법을 항상 하셔야 되는데 그러면 풍요로운 식사생활을 하실수가 없다는것이 과연 득인가 실인가를 잘 염두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먹고 살려고 돈번다는 말도 있듯이 먹는 즐거움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것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가 힘들다고 하시는것이구요.

이제는 굶으면서 다이어트하지 마세요! 먹고싶은것 먹으면서 충분히 다이어트성공 꼭 할 수 있습니다.

샹떼꼬르 비용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하실텐데 큰 차이는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할 수 있는곳 밑에 알려드릴테니 샹뗴꼬르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me2.do/5c4sgSke      ◀ 여기입니다~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