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3. 11. 21:00

 청정원 천일염맛소금 조미용

 

 

 

 

제가 원래 소금을 즐겨먹지않는데 요즘 반찬을 직접 만들게 되면서 소금의 중요성을 깨닫는 중이랍니다ㅜㅜ

그동안 소금은 몸에 안좋은 성분으로 안먹으면 좋은줄만 알았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더라구요..;

소금도 하루권장량이 있고 그에 맞는 적당량만 먹으면 되는데 한국인들이 좀 소금을 과대사용을 하는 습관이 있어서

제가 조금 과하게 받아들였나봐요ㅎㅎ 그래도 소금은 사용은 하지만 적당량만 사용하도록 엄청 노력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번에 밑반찬을 하면서 맛을 보는데 소금 없이 만들려니 너무 밋밋한게 이래서 소금이 필요하구나 생각들었는데

이번에 이마트에가서 청정원 천일염맛소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ㅎㅎ

예전에는 그 아시는 맛소금 그것만 알고 있었는데 요즘엔 소금도 종류별로 되게 많더라구요ㅎㅎ

 

 

 

 

 

소금을 구매하기전에 저렇게 투명한 부분을 만들어서 미리 소금의 입자 고운정도를 확인할수 있게 만들었어요ㅎ

구매전 미리 확인하고 구매할수 있게 소비자를 배려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예전 맛소금의 가위로 잘라서 쓰는 포장지가 아닌 지퍼팩으로 제작하여서 더욱 편리하도록 하였네요^^

이부분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개봉되어 있으면 나중에 눅눅해지거든요ㅜㅜ

 

 

 

 

 

신안섬보배 천일염 맛소금은 간수를 뺴고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일반 맛소금보다 염도는 낮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각종 요리에 간을 맞추면서 풍미를 더하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QR코드로도 확인할 수가 있군요^^

 

 

 

 

생물권보전지역 신안 갯벌에서 생산된 최고급 품질의 천일염에 조미소재를 코팅하여 감칠맛을 더한 소금입니다.

 

 

 

 

 

 

 

제가 궁금해하는 소금 칼로리는 안나와있지만 소금을 많이 먹으면 부종이 생긴다는거 아시죠?!

라면을 먹고 일어나면 얼굴 퉁퉁 붓는게 나트륨때문이라는데...ㅜㅜ

아무튼 잠자기전엔 소금 먹으면 아니아니아니되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