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2. 10. 22:40

 하이네켄 병맥 역시 맥주는 병맥주♥

 

 

 

 

 

예전에 나온 하이네켄 cf 보신적 있으신가요?ㅎㅎ

하이네켄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맥주죠^^

알싸한게 맥주다운 맥주맛이 느껴지는게 참 맛있죠ㅎ

오늘은 집에서 가볍게 한잔하려 합니다^^

 

 

 

 

 

 

 

맥주는 시원해야 제맛이죠?ㅎㅎ

갈증해소에 맥주만한게 업시요ㅎㅎ

근데 냉장고에 넣어놔도 금새 시원해지지는 않죠!

하지만 방법이 있다죠ㅎㅎ

바로 물이 묻은 휴지를 병에 붙여놓고

냉동실에 넣어두면 금방 시원해진답니다ㅎㅎ

 

 

 

 

 

 

 

 

 

맥주병도 참 이쁘장한게 감칠맛나게 하지요ㅎㅎ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ㅋㅋㅋ

맥주의 역사나 그런건 잘 모르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딱 정해져있는 편이에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캔맥보다는 병맥이 더 좋더라구요!

안에 있는 탄산이라던지 맛들이

고유의 맛 그대로 유지되는것 같아요ㅎㅎ

캔맥은 이거나 저거나 그냥 맥주먹는맛?!

병맥은 이 맥주가 이런맛이구나 하는?!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맥주는 하이네켄, 버드와이져, 호가든 입니다ㅎㅎ

 

 

 

 

 

 

 

 

 

하이네켄 병뚜껑 별모양 넘 좋네요^^

이뻐용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