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6. 11. 2. 22:58

속초 항아리물회 가격 착하고 맛나요!!

 

 

 

 

 

'속초' 하면은 많은 것들이 생각나지만

저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물회랍니다ㅎㅎ

제가 물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속초 항아리물회를 접하면서부터

무한한 사랑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에 먹어본게 작년 봄쯤이였는데

정말 회가 입속에서 헤엄치는 경험을

직접 해보고나니

주기적으로 자주 오게되더라구요ㅎㅎㅎ

진짜 심심한데 갈데 없으면 속초 가는것 같아요ㅋㅋ

 

 

 

 

 

 

 

 

제가 속초 항아리물회를 알게 된것은

페이스북을 보면서 맛집이 나와서

이곳을 꼭 가봐야겠다고 처음 간것이

계기가 되었어요~!

이곳은 진짜 사람이 별로 없거나 아님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 많답니다ㅋㅋㅋ

물회가격은 항아리모듬물회 기준 13000원 이네요ㅎㅎ

다른것들도 있긴한데

모듬물회가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것같아서

매번 이걸로 먹고 있답니다ㅋㅋ

 

 

 

 

 

 

 

 

물회 말고도 나오는 밑반찬들도

제법 쏠쏠하게 잘 나오구요~

왼쪽에 있는 면은 물회를 다 먹고

물회국물에 말아서 먹는건데

이것또한 진짜 맛나요ㅜㅜ

어쩜 국물이 중독되는지ㅋㅋㅋ

한번 드셔보시면 아신답니다ㅋㅋ

 

 

 

 

 

 

 

 

 

 

이게 항아리물회 2인분이랍니다ㅎㅎ

엄청 양이 많지요?ㅎㅎ

한 그릇에 나와서 일부러

양 많아보이게 하려고 하는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양이 꾀나 많더라구요~~

나중에 면사리까지 먹으니 배불러서

넘 만족하고 행복했어요ㅋㅋㅋ

 

 

 

 

 

 

 

 

물회를 먹고 근처 바닷가에 가서

콧바람좀 쐬고요~~

아직 날씨가 완연한 겨울이 아니라서

많이 춥진 않았지만 안춥지도 않았네요ㅋㅋ

이맘때쯤엔 두툼한 외투 챙겨가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속초하면 또 빠질수 없는 대포항ㅋㅋㅋ

이곳엔 새우튀김이 그러케 맛나쥬~~

대포항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땐

새우튀김집이 별로 없었는데

지금은 어마무시하게 많이 생겼더라구요ㅋ

이젠 어디가 원조인지 찾기도 힘듬ㅋㅋㅋ

그냥 친절한 곳에서 먹는게 짱인것 같아요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