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03.06 13:20

 오늘은 여자친구가 저 출근하기전에 잠깐 보러온다고 영등포에서 수원까지 한걸음에 와버렸네요ㅎㅎㅎㅎㅎㅎ

정확한 회사버스 탑승시간을 놓치면 5만원이라는 택시비를 내서 출근해야하기 때문에...ㄷㄷ

항상 출근길에 보면은 버스타는곳 옆에 자그마한 He'story 라는 작은 카페를 보곤했다ㅎㅎ

이카페의 유리를 보면서 나의 옷맵시를 확인하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오늘은 커피를 무진장 사랑하는 울여친과 함께 들어가보았다★

He'story 카페 앞 모습~

자그마한 의자와 재털이가 아기자기한게 담배 안피는 저도 담배를 피고 싶게 만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페안의 모습~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색감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에요~

가격도 전체적으로 저렴하고 굿굿굿~!!

아메리카노 가격이 2500원인가?!! 한것 같아요 ㅎㅎㅎ

앞으로 심신이 지칠때 자주 애용해야겠어요^^:;;;ㅋㅋㅋㅋ

포스트잇과 폴로라이드 사진으로 한쪽 벽면에 게시를 해놨네요~~

사람들이 써놓은 글 읽는것도 재미가 쏠쏠하고ㅋㅋ;;

이런글이나 사진 찍어서 걸어놓으면 추억에 남고 좋을것 같죠잉??ㅋㅋ

 

 

가게 안에서 본 흡연석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흡연석이 따로 없어용~~ㅋㅋ

흡연자들은 요기서 야리 한대 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의 여친 별따가 커플링을 빼보라고 하더니 요로코롬♡ 사진을 뿅~!!! 꺅~~~

저기 보이시죠? 1종보통ㅋㅋㅋㅋ 울여친 레이서에염...

파킹 한방에 뙇~! 칼치기 뙇~! 깜빡이 안키고 들어오면 ㅃ@#$^@$#%^ 뙇~!

 

이쁘죠?^^

역시 여자가 하는짓은 다 이쁘네요ㅎㅎㅎㅎ

 

이건 저의 작품~ㅎㅎㅎ

뭔가 느낌 있어보이나요?^^

폰카라는 사실.... 요즘 dslr이라는 요노무 자식 구입하고 싶어지고 해서 검색해보는중인데~~

언놈이 좋을까염?ㅎㅎㅎ

사진의 세계도 인도해주세욤~ㅋㅋㅋㅋ

 

흑백으로 느낌을 내본~~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우리 싸우지말고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하루같은 1시간이었네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다는건 참 즐겁네요~~

출근전 힐링~ 짱~!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PIS크루  (0) 2014.03.17
죽전 이지바이크 개업식  (0) 2014.03.16
맛있는 한정식 반찬 ♡  (2) 2014.03.10
[야식] 스낵면 vs 안성탕면!!  (2) 2014.03.10
퇴근 후 간단하게 윈져12년산 한잔  (3) 2014.03.07
인계동 커피카페.. He'story  (0) 2014.03.0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