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7. 13:08

사이클을 사랑하는 저에게 술과 담배는 담을 쌓고 살았지만 오늘은 그 담을 조금 허물어 보려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요 몇일전에 여자친구가 준 육포가 있었는데 그것이 너무 먹고 싶어져서 여자친구에게

일끝나고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자고 전화를 걸었어요^^

제 여자친구는 술은 거절 안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일 끝나지도 않았는데 오고 있다고 카톡이.....ㅡ.ㅡ;; 스고이!!!

저는 맥주 한잔하자고 했고 여자친구는 호가든 2병이면 된다 했고....

나는 버드와이저 4병이면 잠 잘 잘수 있을것 같았고,....

미니스탑에서 장을 봐온 녀석들을 손보고 있는 사이... 똑!똑!

여자친구가 양손무겁게 음료와 양주 윈져12년산을 들고 오셨다.........;;;

내 여자친구지만 무섭다 ㅜㅜ

윈져12년산과 40도의 높은 알콜농도를 해독시켜줄 옥수수수염차와 홍차~

확실히 스트레이트로 먹은뒤 차를 마셔주니 훨씬 완화되는 느낌이고 좋으다♡

다른 양주들보다 깔끔하고 좋았다ㅋㅋ 다음날 머리도 안아프고ㅎㅎㅎ

 

여자친구가 가져다준 세상에서 이런 육포도 있구나 라고 느낄수 있는 육포!!

포장되있는 상태에서 뜨거운물에 15분 넣어둔 뒤 빼내서 먹으면 되는 녀석인데

맛이 아주 그냥....(침 주르륵....헤~~또먹고싶다..)

숯불 훈제향이 나면서 식감이 엄청 부드럽고 달콤한 육포..ㅋㅋ

그냥 내입에서 느낀 그대로 적었지만 확실히 먹어봐야 알수 있다ㅜㅜ

세상 좋아졌다 하는데 맛도 게시글에 올려졌음 좋겠네요..ㅜㅜ

일어나라.. 스티브잡스여!!

 

 이거슨 요즘 상콤한것들이 구미가 당기길래 구입해온 후루츠과일 통조림~!

저기 하얀녀석이 식감이 아그작 하는게 여친이 좋아해서 굿초이스 한것 같아 나도 기분이

덩달아 좋았다능ㅋㅋㅋㅋ 술먹을땐 과일!! 빠질순 없죠~ㅎㅎ

캬~~~~~ 뻔데기!!

이것도 여자친구한테 맛있다고 칭찬받은 녀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평상시에 간식으로 먹었었는데요~

편의점에서 뻔데기가 캔으로도 나오는데 냄비에 넣어 적당히 끓여서 드시면 밖에서 파는

뻔데기맛 그대로 느끼실수 있어요ㅎㅎㅎ 술안주 아이들간식 등등 좋아요^ㅇ^ㅋㅋ

 

아무래도 맥주를 먹자했으니 소세지가 빠질순 없겠죠?ㅎㅎㅎ

편의점표 소세지인데요~

포장지 살짝 구멍내놓고 전자렌지 1분 돌린뒤

후라이펜에 앞뒤로 적당히구워주고 먹기좋게 잘라낸모습이에요~

머스타드와 케첩에 찍어 먹으니 맛나고 좋아요^^

 

맥주만 먹기로한 술상이였는데 윈져12년산 등장으로 뭔가 퀄리티높은 술상이 되었네요 ㅋㅋ

퇴근후 마시는 술한잔~ 고가의 술을 어떻게, 얼마나 많이 먹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누구와 마시는게 더 중요한것 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PIS크루  (0) 2014.03.17
죽전 이지바이크 개업식  (0) 2014.03.16
맛있는 한정식 반찬 ♡  (2) 2014.03.10
[야식] 스낵면 vs 안성탕면!!  (2) 2014.03.10
인계동 커피카페.. He'story  (0) 2014.03.0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