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03.08 16:14

오늘은 13년도에 제가 했던 행동과 상식들을 고치고 반성하며 저의 몸,,, 저의 피부,,, 를

사랑하는 계기가 되고 지금까지 해왔던 행동들의 경각심을 갖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ㅜ

사이클은 사랑하는 저로서는 작년의 무더위와 자외선은 방해가 되지 않았죠~

자외선을 받던말던 더위를 먹던말던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클이 너무나 좋았던 한해였죠^^;;

시즌이 끝나고 점차 제정신으로 돌아오면서 뭔가 느끼고 반성하게 됩니다.(훌쩍~)

선크림은 몇개씩이나 있지만 개줘버리고... 저의 피부는 요로코롬... (빼빼로도 아니고ㅡㅡㅋ)

여름내내 선크림 바른적 없고 거의 매일 밖에 나가서 자전거를 탔는데요~

확실히 자외선에 노출된 부위는 살이 쭈글쭈글하고 탄력이 떨어지는것이 확연히 눈에 보이더라구요~

저기의 팔과 다리의 경계선은 얇은 쫄쫄이 하나 걸친것과 안걸친곳의 차이에요 ㅎㅎ

그 얇은 면쪼가리 하나의 위력은 엄청나네요ㅎㅎㅎㅎㅎ

팔, 다리는 그렇다쳐도 얼굴이 문제에요ㅜ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지분비능력저하, 트러블발생, 기름과다분비 등등 여러가지로 인해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피부도 당기고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흠냥~

이것을 알고 있던 여자친구는 저에게 하나 건내주며 이거 쓰면

자외선에 노출되어서 잃었던 피부 다시 찾을수 있다하길래 바로 써보고는군요!^^ㅋㅋ

나란 참 발빠른남좌~ㅋㅋ

 

자외선 받는줄도 모르고 열심히 자전거만 탔더니 이렇게 되어버렷네요ㅎㅎㅎ

올해는 자외선차단제품 확실히 바르고 타야겠어요...

이러다 진짜 훅가믄 끝장임ㅜㅡ

 

메리케이 지성용 마스크팩 3번~!~!

저는 지성이기 때문에 자기전에 기름기를 꼭 빼주고 자야하는데

여친이 말하기를 제가 여태까지 받은 자외선이 수분유분기 조절능력이 저하되고

세안과 평소관리방법이 기름기와 수분을 같이 빼서 트러블이 생겼다 하더군요~

오오오오~~~~~

이 메리케이 지성용 마스크팩은 기름기만 제거 해주고 가격도 저렴한편이에요^^

그래서 추천 꾸욱~!!!!! 지성피부인분은 써보심 완전 좋으실듯해여ㅋㅋㅋㅋ

 

팩을 얼굴전체에 바른모습~

팩의 내용물을 붓에 묻혀 바르기 때문에 골고루 바를수 있고 누구나 손쉽게 바를수 있어요乃

팩을 바르고 15분가량 기다리면 서서히 굳어지게 때문에 웃거나 말을 많이 하시면 주름이

생길수도 있으니 주의 하셔야해요^ㅇ^ㅋㅋ

이뻐지기 참 힘들군요ㅜㅜ 여자들은 매일 같이 화장하고 어떻게 다니나 모르겠습니다-.-;;

15분이 지나고 레이온80%, 폴리에스테르20%로 구성된 메리케이 비매품 팩제거용지로

슥싹슥싹 닦아주고 미지근한 물로 헹구어 주면 끝~~~~!

여태까지 많은 팩들을 사용해보았지만 사용하기 간편하고 효과만점 실용적이고

가성비도 완전 좋은제품인것 같아요~

팩을 다 하고 스킨로션 수분크림까지 바르면 이 얼굴에 트러블걱정은 싹 사라져서

마음이 다 평온 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한번 올리도록하겠습니다^^

퇴근 직후 잠들기전이라 눈이 풀려 어쩔수 없이 튜닝 했네요ㅜ..ㅡ아이고 팔다리야~~

 

 

이렇게 흑형이 되기 싫으면 꾸준히 관리 해야곘죠?ㅎㅎㅎㅎㅎㅎㅎㅎ

무섭다....;;

여자친구가 준 메리케이 팩 열심열심하고~

세안 꼼꼼히 잘하고 수분컨트롤 잘해주고 하면 저도 언젠간 별그대 김수현 꽃피부되겠죠?ㅎ;

네?? 그럴일은 없다구요??ㅜㅜ

그래도 노력은 해볼렵니다ㅎㅎ

살아가면서 인상은 참 중요한녀석인것 같아요.

회사에서나 지인들에게나 인상은 그사람의 인격을 대변하기도 하니까요~

그중에 헤어스타일, 피부, 인상 등이 좌우 하는것 같은데요~

일주일에 3번 20분씩만 투자해서 우리모두 깔금한 인상을 주는 꽃피부 누려봅시당~!!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