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6.01.05 08:39

길음동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길음동에 괜찮은 맛집을 하나 발견했네요ㅎㅎ

처음엔 저도 잘 몰랐는데 친구가 알려줘서

가보게되었는데 오오~ 추천해줄만 하더라구요~

일단 사장님이 젊으셔서 가게분위기가 좋고

또 싹싹하셔서 서비스도 잘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안주는 맥주안주랑 포차안주도 있어서

소주마시기에도 괜찮아요^^

소주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있고 양주까지 있답니다ㅎ

가끔 칵테일 먹곤 하는데 깔루아밀크 맛있어용~~♡

 

 

 

 

 

 

여기가 제가 추천하는 길음동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이랍니다ㅎㅎ

번화가에 있는 술집이랑 비교하면 뭐

어쩔수 없지만 우리동네에 있는 술집 치고는

정말 괜찮은 술집이거든요ㅎㅎㅎ

떙칠이비어가 생긴지 1년 조금 넘엇다고 하는데

솔직히 이동네 갈만한 술집이 없어요ㅋㅋㅋㅋ

이제 떙칠이비어가 생겼으니 넘 좋으네요!!

가격도 부담없고 자주 갈것 같아요ㅋㅋㅋ

 

 

 

 

 

 

 

분위기 좋은 술집 땡칠이비어는

길음동 동부센트레빌 정문 gs25시 삼거리

뒤편에 있답니다ㅎㅎ

조금 안쪽으로 와야 보이기 때문에

저도 그동안 몰랐나봐요ㅎㅎ

하지만 밤에는 저렇게 풍선을 핀다고 하시네요~~

 

 

 

 

 

 

 

 

아늑한 땡칠이비어 매장 내부ㅋㅋㅋ

저 갔을때 사장님이 테이블 공사한다고 하셨는데

지금쯤이면 공사가 끝났겠네요~

그리고 다트기계도 들여놓는다고~~^^ㅋㅋㅋ

바에서 다트해본적 있는데 꾀나 재밌었는데

기대되네요ㅎㅎㅎ

 

 

 

 

 

 

 

맥주집이지만 그래도 포차안주도 팔고 있답니다ㅎㅎ

사장님이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하신다고 들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안주를 파는걸 기본이라고 하신다고ㅋㅋ

처음 갔는데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나누다보니

이런이야기까지?! 하게 되었네요ㅋㅋㅋㅋ

저는 치킨에 맥주 먹었는데

맥주는 맥스 생맥주였고

치킨은 직접 생닭을 떼오셔서 살이 진짜 부드럽더라구요ㅋㅋ

치킨 추천!!!ㅋㅋ

 

 

 

 

 

 

 

 

 

길음동 맛집 땡칠이비어에 오시면

계산하실때 땡순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

항상 잠만 자고 있지요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조금 놀래요ㅋㅋ

 

 

 

 

 

 

 

길음동에 분위기 좋은 술집 알게되어서 너무 기분좋네요

오늘 사장님이랑 많이 친해졌으니 앞으로

자주 다녀야겠어요^^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