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6. 12. 7. 13:26

남자 부토니에 악세사리 이뻐요!!

 

 

 

 

 

음... 이건 아마도 남자들도

패션에 관심이 별로 없다면

잘 모를 수도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요!

외국잡지나 의류사진들을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선 아직 많이 쓰이지

않는것 같아요 아직!!ㅎㅎ

 

조금은 오버스럽기도 하지만

남 눈치 보지말고 개인만의

개성을 잘살리는게 바로

부토니에 라고 생각해요!!

 

 

 

 

 

 

 

 

 

이것들은 제가 고른게 아니고

선물받은거랍니다ㅎㅎ

저도 처음엔 이런건 잘 안하고 다녔는데

제일 처음으로 하고 나갔을때

반응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래서 요즘엔 줄곧 잘 하고 다닌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빨간 꽃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ㅎㅎ

웬지 강렬하고 포인트가 제대로거든요^^

 

 

 

 

 

 

 

 

 

이건 무난하게 하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ㅎㅎ

루즈핏 코트에 하면 어울릴것 같네요^^

 

 

 

 

 

 

 

이건 제 취향이 아니긴한데ㅋㅋㅋ

어디다가 코디할지 생각중이네요ㅎㅎ

귀엽고 튀는 부토니에인데.....

음....^^;; 여름에 하면 좋으려나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