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8. 25. 21:49

 니베아 쉐이빙폼 포맨 면도크림

 

 

 

제 동생을 위해 제가 이마트에 장보면서

동생 쉐이빙폼이 없는것 같아

하나 샀는데 제가 이렇게 후기를 올리네요ㅎ

이마트에 가보니 쉐이빙폼 종류가 몇가지 있던데

그중 이 니베아 쉐이빙폼이 딱 눈에 띄었고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남자를 위한 쉐이빙폼이라는게

전문성이 느껴져서 더 그렇게 느껴졌네요^^

 

 

 

 

 

 

 

 

니베아 쉐이빙폼 전반적인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생한테 사용해보니 어때라고 물어봤는데

넘 괜찮다며 앞으로 이거써야겠다고

하던데 이렇게까지 만족할줄은 몰랐어요ㅋㅋ

 

 

 

 

 

 

 

 

 

 

니베아 쉐이빙폼 용량은 200ml입니다ㅎ

그래도 꾀 오래쓰겠더라구요~~

 

 

 

 

 

 

 

 

 

저는 물건을 살때 항상 사용설명서랑 효과효능, 제조물질 등

꼼꼼히 따져가면서 보는 습관이 있어서

다 읽어봤는데 좋은 효능들이 참 많이 있더군요!

아마 저처럼 이마트에서 쉐이빙폼을

보러 갔다면 이 니베아제품을 고른사람이

많을꺼라고 생각되었네요ㅎ

 

 

 

 

 

 

 

 

 

 

 

쉐이빙폼 용기 안에는 가연성 물질이 들어 있기때문에

화기주의하여 사용해야한답니다.

안그러면 뿌리는 동시에 불이 붙어서

화재,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조심!!

 

저 어렸을때 모기스프레이에 라이타로 불붙힌

기억이 아직도 나는데 실로 그 화력이

어마어마했어요ㅎㅎ;

그러니 조심합시당!

 

 

 

 

 

 

 

이곳이 쉐이핌폼 면도크림이 나오는 곳인데

거품이 정말 부드럽고 고와서 좋다고 하네요ㅎㅎ

향기도 딱 남자스타일이라며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