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9. 23. 21:14

약 2년전에 자전거타고 속초로 라이딩와서 대포항에서도 라이딩을 즐기고

 

사진도 많이 찍고 했었는데ㅎㅎ

 

오늘 와보니 2년전에 왔던 대포항이 맞던가?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몰라볼정도로 180도 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냥 시골동네였는데 완전 서울번화가로 바뀐듯한 느낌?!!ㅎㅎㅎ

 

원래는 고기잡이 배로 보이는 배들만 나란히 있었는데

 

엄청나게 많은 수산시장과 횟집이 주된 가게이고

 

그외에도 뭐 카페 편의점 등등 많은 매장들도 많이 들어섰더라구요ㅎㅎ

 

이 근처에 살고 있던 누나가 말하기를 1년전부터 발달하기 시작하더니 이렇게 됬다고~~~

 

1년동안 발달했다고 보기엔 좀 너무나.. 킄.. 대한민쿡사람 빨리빨리문화~!~!

 

대포항에서는 수많은 횟집들도 유명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새우튀김이 유명하다고 해요ㅎㅎ

 

대포항에 와서 새우튀김 안먹고 가면은 대포항에 온것이 아니라며...

 

꼭 먹어야 하는것이라며ㅎㅎ

 

직접먹어본 결과 맛있긴 합니다ㅎㅎ

 

조금 비싼면도 있긴 하지만.......

 

잘은 모르겠지만 자연산 새우로 통으로 튀김을 하는것 같더라구요ㅎㅎㅎ

 

퀄리티는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자주 가는곳은 아니니 꼭 한번은 먹어보시길 바래요^^

 

원래 새우튀김은 포장을 해서 집에가서 맥주안주로 먹을 계획이었지만

 

우리가 자리잡은 횟집이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술이 그냥 아주그냥!! 들어간돠~!~! 쭉쭉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너므 맛있게 먹다보니 술반 회반으로 배를 채우다 보니 새우가 먹고 싶어지더라니ㅋㅋ

 

먹어버리고 말았네요ㅎㅎ

 

여기에 횟집은 아주 많은데

 

횟집마다 가격, 메뉴가 모두 다르더라구요..

 

회를 한마리단위로 팔지 않고

 

동대문 옷장사에서 옷 팔듯이 눈탱이 씌우고 안팔리면 싸게 팔고 그러더라구요...

 

우리는 4명이서 갔는데 우럭1마리 광어1마리 오징어 한마리 멍게 이렇게 해서 6만원에 쇼부친거 같아요ㅎㅎ

 

거기 수산시장 들어가면 일단 와봐~~ 이런식으로 잡아요ㅎㅎㅎ

 

가게마다 파는게 다르니 많이 둘러보시고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게 현명한것 같네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찍은 야경입니다ㅎㅎ

 

야경은 정말 이쁘고 좋은데........... 좋은데........................

 

폭죽을 왜그리도 터트리는지ㅜㅜ 시끄러워 죽는줄 알았네요ㅎㅎㅎ

 

좀 조용하게 여유를 만끽하며 즐기고 싶었는데 말이죠~ㅎㅎ;;

 

그리고 여기에 마차가 있어서 마차를 타는 것도 있었는데

 

말이 지친게 너무나도 잘 보여서 불쌍하더라구요ㅜㅜ

 

아오~~

 

좀 쉬게 하면서 하는건지... 돈만 보고 막 돌리는건지... ㅠㅠ

 

그거말고는 다 좋았어요ㅎㅎ

 

시끌벅적하고...

 

뭐 무슨밴드도 와서 공연도 하고ㅋ

 

 

 

 

대포항 수산시장 횟집표 광어와 우럭!!

 

땟깔 좋죠잉??!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