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03.21 18:23

샹떼꼬르 가격 대박효과!! 먹는방법

 

 

 

 

 

 

 

 

이제 날씨가 한낮에는 더울정도로 많이 따뜻해졌네요~! 저희동네에는 벌써 꽃이 피기 시작했을 정도로 이제는 정말 봄이 온것같은 기분이 물씬 드네요^^ 돌아다니는 사람들중에 반바지 입은 사람도 있을정도로 많이 옷차림도 가벼워졌구요.

저같은경우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하자! 였는데요. 벌써 3개월남짓이 지난 현재 17kg이나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매년 겨울이 다짐을 하고 실행했었지만 매번 실패로 돌아갔던 아픈기억도 있지만 올해엔 샹떼꼬르의 도움으로 다이어트에 성공 할수가 있었어요!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힘든게 단연 식욕을 참아야 한다는점인것 같아요ㅜ 저도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야식도 즐겨 먹는편인데 항상 참다보면 나중엔 폭식으로 이어져서 아예 포기하고 미친듯이 먹었던 기억이 많네요;;

하지만 샹떼꼬르는 먹고싶은 음식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없이 평상시 먹던 그대로 생활하면서 쉽게 다이어트 성공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샹떼꼬르 먹는방법은 참 간단해요!

한 포씩 포장되어 나오는데 가방에 넣어다니기에 좋아서 편리성도 좋고 먹기도 좋은데요.

식사가 끝난 후에 한포를 뜯어서 바로 입으로 훌훌 털어드셔도 되고, 물에 넣어서 섞어드셔도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가끔 요거트에 타서 먹기도 했어요ㅎㅎ 샹떼꼬르를 만드는 재료들이 워낙 몸에 좋은 성분들도 가득해서 미숫가루처럼 생각하시면 편하실꺼에요! 방금 생각난것인데 조금더 더워지면 팥빙수에 넣어서 먹어도 될것 같네요!

그리고 샹떼꼬르 활용의 가장 꿀팁을 드리자면 회식때나 술자리에서 꼭 드시라는거에요!

샹떼꼬르는 먹는 음식의 80%칼로리를 흡수해주기 때문에 회식자리도 전혀 걱정없답니다ㅎ

아무래도 본인이 먹고싶은거 미친듯이 다 먹으면서 샹떼꼬르를 한다면 진행속도가 더디겠죠!

정말 단기간에 확! 빼고싶다면 적당한 음식섭취와 샹떼꼬르라면 금방 빠질거라 생각이 되네요.

저는 워낙 빵이랑 피자를 좋아해서ㅎㅎ 조금 늦게 빠진 케이스이지만 그래도 17kg나 뺏으니 성공한거죠 뭐^^

 

 

 

 

 

 

 

 

 

 

샹떼꼬르 알아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효과가 분명히 있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살이 훅훅 빠진다.. 이런건 좀 과장된것 같네요. 저같은경우 시작한지 일주일 후부터 효과가 나기 시작했고 훅훅 빠진다기보다는 조금씩 꾸준히 빠졌네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 먹는 칼로리가 좀 높다보니 더딘점을 감안하면 조금 더 빨리 뺄수도 있었는데 아마 운동이랑 식단관리만 제대로하면 2주만에 큰 효과도 볼수 있다고도 하더라구요.

처음에 알아볼때는 샹떼꼬르 가격 효과보다도 더 걱정이 되던데 바로 부작용이었네요ㅜ

아무래도 처음하는 다이어트제품이다보니 살때려다가 오히려 건강에 안좋을까봐 더 자세히 알아보고 상담도 많이 알아보았답니다.

다른사람들 블로그 실제후기도 많이 보았고 본사에 전화해서 상담도 해보고 실시간상담신청도 해서 물어보기도 했네요ㅎㅎ

a형이라 걱정되는게 참 많았는데 상담전화로 많은 궁금증을 해소되었고 조금씩 불안한 감정보다는 믿음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ㅎ

그래서 믿고 시작햇던게 지금 이렇게 글까지 쓰게되다니ㅋ 참 신기방기합니다~!

 

 

 

 

 

 

 

 

 

 

정말 샹떼꼬르는 누구에게나 효력이 발생되고 몸에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부작용은 커녕 오히려 몸에 좋은 성분들로 가득해요!! 요즘엔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 부분도 충분히 반영된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살을 빼고나니까 이쁘단 소리를 가장 많이 듣게 된것 같아요! 눈도 더 커지고 몸이 옆으로 퍼진게 길죽해져서 키도 커보이구요.

여러분들도 늦지 않았어요! 지금 당장 시작하는게 가장빠른 다이어트라고 생각되네요!

어떤 다이어트제품이랑 비교가 안될정도로 샹떼꼬르를 추천하고 있답니다ㅎ

저처럼 샹떼꼬르로 여성으로써 자신감을 되찾는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샹떼꼬르 대표전화

1899-7291

 

샹떼꼬르 상담신청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09913RC01083740D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