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11. 30. 23:04

오뚜기 3분요리 쇠고기짜장 먹고 몽쉘 먹어따!!

 

 

 

 

 

와... 집에 먹을께 없어서

뭐 먹을까 찾다가 저번 장볼때

혹시 모를까봐 사놓은 오뚜기 3분요리

쇠고기짜장이 신의 한수였다!!

 

이게 없었으면 귀찮은거 감수하면서

밖에 나가서 사먹어야 했는데ㅋㅋㅋ

졸라 다행이다!!

역시 3분요리 짜장은 이럴때

힘을 발휘하지!!ㅋㅋ

 

 

 

 

 

 

 

 

 

오뚜기 사랑한다ㅋ

평소에는 냄비에 물을 끓여서

데우는데 오늘은 그냥 밤에 올려서

전자렌지에 데워보기로 한다!

사람은 도전할 줄 알아야 한다며ㅋㅋㅋ

 

 

 

 

 

 

 

 

 

사기그릇에 따뜻한 밥 넣고 그 위에

쇠고기짜장 넣고 돌리는중ㅋㅋㅋㅋ

무슨일 나지 않을까.....

노심초사 하는중ㅜㅜㅜ

바로 취소 누를 준비ㅋㅋㅋㅋ

 

 

 

 

 

 

 

 

 

시간이 다되어서 나왔는데

완전 잘익었고 앞으론 걱정없이

이 방법으로 간편하게 또 해먹을것 같다ㅋㅋ

무슨일이 없엇네ㅋㅋㅋ

 

 

 

 

 

 

 

 

 

 

 

무슨일이 없을줄 알았는데.....

몽쉘핵폭탄이라고 들어는 봣나????ㅜㅜ

칼로리폭탄 맞았당ㅜㅠ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