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12. 23. 12:47

오락실 펌프 요즘 재밌네요

 

 

 

 

 

 

어릴때 많이 했던 오락실 펌프ㅎㅎ

요즘엔 다양하고 재밌는 오락기도

많이 나왔지만 그래도 저는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펌프가 재밌더라구요ㅎㅎ

한두번 하면 막 땀이 많이 나서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재밌는걸 어떻해ㅎ

 

 

 

 

 

 

 

 

 

친구들도 왕년의 실력을 뽐내보겠다고

동전을 꺼내들고 있네요ㅎㅎ

그래 한번 실력을 보겠어ㅎ

 

 

 

 

 

 

 

 

 

이 친구는 게임하러 온게 아니고

삥뜯으러 온거 같은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오락실에서 그런게 흔했죠ㅎㅎ

 

 

 

 

 

 

 

 

펌프 몇번하고 핵핵 거리면서 다시 2차 술집으로 고고ㅋ

펌프는 그대로지만 체력은 그대로가 아니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