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5. 11. 14. 23:26

 자일리톨껌 카즈민트 1+1

 

 

 

요즘 운전할때 너무 피곤해서

껌이라도 씹어야겠다 싶어서

자일리톨 카즈민트 1+1 제품 구입했네요!

진짜 어쩜 운전만하면 졸린지ㅜㅜ

요즘 업무가 좀 빡빡하긴 해요...

그리고 요즘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서 그런지

더 그런것 같기도해요...-,-

이제 슬슬 겨울로 접어들어야 하는데...

아직도 더워... 큰일이야 큰일....

 

 

 

 

 

 

 

 

 

솔직히 자일리톨껌 한통 제가격 다 주고 사면

처음에 아마 5천원이였을꺼에요...

이거 한통에 5천원주고 먹기엔 좀 아깝지 않나... 싶네요ㅋ

1+1 가격이 얼마였는지는 생각이 안났었는데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가격 딱 보고 부담없이

장바구니에 담은것 같아요ㅎㅎ

일부 마트에서는 비싸게 파는곳도 있는데

역시 대형마트에서 이런거 싸게 파는거

잘 고르면 돈버는거죠ㅎ

 

 

 

 

 

 

 

 

 

그리고 자일리톨껌 말고도 다른껌들도

맛있는거도 있지만 잘못고르면

얼마 안씹어도 막 턱아프고 그런것도 있죠?!

갑자기 생각난건데 껌은 유통기한이 없나요??!ㅎㅎ

 

 

 

 

 

 

 

 

 

아하 저기 보니 유통기한이 있다는군요..

어디보자....

2016년 10월 20일까지네요ㅎㅎ

거의 1년정도 되는듯^^

자일리톨껌 유통기한은 1년정도 되네요ㅎㅎ

 

 

 

 

 

 

 

 

껌 칼로리도 조금 궁금했었는데

달달한 맛이 느껴지니까 약간의 당과

칼로리도 있을법도 하긴했는데

없네요ㅋㅋㅋㅋㅋ

 

 

 

 

 

 

 

 

이제 당분간 졸음운전 걱정 끝~!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