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2. 2. 08:25

 

 

이제 2월달로 접어들면서 꽃샘추위인듯 살짝 추워졌는데

이럴떄일수록 움츠리지말고 더 움직여서 건강하게 지내는걸 좋아하는지라ㅎㅎ

주말에 가장 따뜻할 점심시간쯤 광교호수가는 방향으로 원천리천을 따라 달리기운동을 하는데

저말고도 나오신 분들이 생각보다 꾀나 많으셨어요ㅎㅎ

추운데 건강생각해서 이렇게 나와 운동하는 모습을보니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이라 생각되어 저또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원천리천은 광교호수공원이랑 연결되어 있어요ㅎㅎ

서울로 비교하자면 한강과 중랑천이라고 하면 비유가 적당할까요?ㅎㅎ

자연그대로의 모습들도 잘 보여지고 물속 고기들도 많이 있었네요

집근처에 이런 공간이 있다라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물론 매탄공원이라던지 다른시설도 잘 되어 있지만 저는 이렇게 걷거나 뛰는것을 좋아하거든요ㅎ

 

 

 

 

오늘은 참 꽃샘추위여도 햇살은 아주 좋은 하루였어요~!

기분좋은 햇살 맞으면서 운동다녀오니 괜스레 으쌰으쌰하게 되는군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