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17. 11:03

킹오브트랙에 출전하기 위해 구매한 픽시에는 디스크휠이 끼워져있는데

 

디스크휠은 일반펌프로는 공기주입구에 장착을 할 수 없어 아답터를 사용해야한다.

 

픽시 사면서 가입해둔 수원의 픽시클럽 PIS에서 초대된 단체톡방에 디스크휠을 사용하는 분이 계셨는데

 

그분이 나한테 아답터를 빌려준다고 했다!ㅋㅋ

 

그래서 집이 어디냐고 물어봣는데 ㅋㅋㅋ 똑같은 매탄4동!!

 

동네친구 하나 생겼다는 마음에 기분이 좋았다 ㅎㅎ

 

 

 

약속한 삼성후문 앞 사거리에 있는 미니스탑 편의점이다~

 

퇴근후 밤에 야식거리를 주로 여기에서 사곤한다ㅎㅎ

 

점심에는 삼성에서 나오는 사람들 때문에 바글바글 하는 곳이기도 하다 ㅋㅋ

 

주차된 나의 픽시.

 

집에서 바로 앞이라 조금 일찍 나왔는지 조금 기다려야 했다ㅋ

 

언능 피팅과 바테입, 브레이크 레버위치 변경도 해야하는데~~

 

130mm 스템.... 이 필요하다......

 

 삼성후문 앞에 작게나마 나무와 풀들로 공원처럼 꾸며놓은곳이 있는데 이곳에 이런 피켓이 설치되어있었다...;;;;

 

점심시간에 나와서 점심을 먹고 식후땡을 하고 여기다 버리는 모양이다... 이런~~~

 

안그래도 몇일전 퇴근길에 삼성인 20명가량이 동네 쓰레기를 주우면서 다니길래

 

'오~! 웬일이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자발적인게 아닌 반성의 쓰레기줍기 ㅋㅋㅋㅋ 군대용어로 보여주기식! ㅋㅋ어쩐지!

 

매탄4동 주민들 건들지마라잉?? 삼성인들아?? 나도 매탄4동 주민잉께?? ごㅠご

 

 

 

 

많이 깨끗해지긴 했지만 아직도 에티켓없는 인간들이 있나보다 ㅎㅎㅎ

 

옆에 쓰레기통과 재떨이가 분명히 있는데....;;;

 

땅바닥에 버리는건 무슨 행태인지...ㅠ.ㅠ

 

점점 흡연자들이 설수 있는곳이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 이런 악행이 계속 있다고 하면은

 

나중에는 저기 골목길 구석탱이에서 쭈구려앉아서 개잉용 재털이에 재털어가면서 뻐끔뻐끔 하는 날이 올수도 있다!!

 

그러기전에 알아서 잘 흡연에티켓을 지켜주었으면 한다^^

 

각설하고~~

 

슬슬 PIS크루 임정빈님이 오실떄가 됬는데~~ㅎㅎ

 

 

미니스탑 앞에서 본 삼성후문과 삼성건물들~~

 

수원은 삼성의 매카ㅋㅋㅋㅋㅋ

 

수원하면 삼성이 떠오르죠^^

 

 

 

 

앗! 드디어 PIS 임정빈님이 오셨다~!

 

초면부터 사진질 하는게 좀 아닌것 같아서 신발만 찍었당 ㅎㅎㅎ SIDI형광~! 간지쟁이~~

 

이야기를 하다보니 나보다 한살 어린 26살이다ㅎㅎㅎ

 

행님 행님 하면서 대우를 해주더라... 앞으로 오래 볼 친구가 될것 같은 느낌이 든다^^

 

 

 

 

PIS크루의 임정빈님의 잔차~!

 

기어비 3.2, 시마노 프로 리어 디스크휠, 프론트 집 50미리, 유바~!

 

약간 조합이 정신없긴 하지만 이쁘다ㅎㅎ

 

 

 

 

오늘 만나서 받기로 한 디스크휠 밸브아답터!!

 

인터넷에 알아봤는데 내가 알고 있는선에선 구할수가 없었다 ㅜㅜ

 

디스크휠 타는사람이 적으니 수요도 적은가보네... 흠...ㅋㅋㅋ

 

하긴 한국에서 디스크휠은 좀 아니징...

 

아무튼 패스트포워드에서 만든 밸브아답터ㅋㅋㅋ 영롱하도다~~

 

언능 집에가서 바람넣어봐야지^^

 

 

임정빈님이 마실것도 사줬어요ㅜㅜㅎㅎㅎㅎㅎㅎ

 

제가 사준다고 하니 에이 괜찮다면서....;;;

 

다음에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 ㅎㅎㅎ

 

PIS 정말 착한분들 많으신것 같은 느낌이네~~

 

킹오트 곧 나올텐데 앞으로 자주 봅시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취에는 헛개차  (0) 2014.03.22
무차별한 인터벌...  (2) 2014.03.20
죽전 이지바이크 개업식  (0) 2014.03.16
맛있는 한정식 반찬 ♡  (2) 2014.03.10
[야식] 스낵면 vs 안성탕면!!  (2) 2014.03.10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