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12. 13. 20:40

탕수육 짜장면 찍먹 세트메뉴 개쩔어!!

 

 

 

 

 

 

와~~~~~~~ 오늘 왜이렇게 밥차려먹기

귀찮은거죠ㅎㅎㅎ 최근 무슨일이

나에게 일어난것처럼 만사가 귀찮고

누군가 나를 케어해줬음 하는 마음이

막 들고 그러는데 배는 고프고ㅋㅋ

그래서 세트메뉴 1번 탕수육 + 짜장면1

셋트를 주문했네요ㅎㅎ

저 혼자 먹을꺼에요!!!

그래요... 저 돼지에요ㅠㅠ

꿀꿀

 

 

 

 

 

 

 

 

 

 

오오오~~~ 매일 혼자 먹느라

세트메뉴는 안시켜봤는데

탕수육 완전 대박으로 나오네요ㅎㅎㅎ

완전 맛나보여요^^

 

 

 

 

 

 

 

 

 

히히~ 제가 매번 모으고 있는 쿠폰

원래 쿠폰따위 안모으고 버리는데

이집은 맛있어서 모으게 되요ㅋㅋㅋ

애기들 어릴때 포켓몬스티커 모을때처럼요ㅎㅎ

 

 

 

 

 

 

 

 

탕수육이 아주 바삭바삭하고 튀겨낸지

얼마안된 그대로 배달되어 왔네요ㅎㅎ

저는 찍먹파라서 비닐을 살짝만 뜯어냈어요ㅎ

 

 

 

 

 

 

 

 

 

 

탕수육 소스가 대박.....

소스가 참 쫀쫀한게 대박....

대박 소리밖에 안나오넼ㅋㅋㅋㅋㅋ

진짜 굿굿!!

 

 

 

 

 

 

 

딱 제가 원하던 소스가 바로 이거였어요!!!

앞으로 탕수육은 여기서만 먹는다!!!

 

 

 

 

 

 

 

 

 

짜장면 클라스도 지리죠ㅎㅎ

제가 조금 배고프긴했지만 많이는

못먹는편이거든요...

탕수육 몇개 빼고 다 먹어어요ㅎㅎㅎ

진짜 배 터지게 먹었네요^^

 

 

 

 

 

 

 

 

딱 젓가락으로 들었을때 짜장소스가

면에 스며들은게 제대로죠?!ㅎㅎ

다른데는 묽어서 면맛 밖에 안나는곳도

허다한데 말이져ㅎㅎ

 

 

 

 

 

 

 

 

 

히히히~ 넘나 맛있옹!!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