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2. 23. 21:26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따뜻해져 오늘은 가볍게 산책을 다녀왔네요~ 걷는것조차 힘들어했던 제가 지금 이렇게 즐겁게 지낼수 있던 이유는 바로 한방다이어트 복온궁 덕분이었어요. 워낙 먹는것을 좋아했고 회사일도 앉아서 일하는거라 따로 운동이나 칼로리를 소모할곳이 특별하게 없었고 출퇴근 걸어다니는게 거의전부였던것 같아요.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좋아했던건 아니지만 회사에 취직하면서부터 줄곧 살이 조금씩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엔 몇일뒤면 다시 돌아오겠지 했는데 업무스트레스와 일주일에 1~2번은 꼭 부서끼리 회식이 있었고 항상 모든것을 먹는걸로 풀어버리는 습관이 생기고 그게 악순환의 연속이더라구요.

 

처음엔 식단조절도 해보고 다이어트에 좋다는것들도 먹어보았지만 몇일안가 결과는 폭식으로 이어지더군요. 연이은 다이어트 실패로 상실감이 너무 크게 다가와 거의 포기하고 그냥 살아야겠다는 시점에서 병원에서 일하는 친한친구가 저에게 복온궁을 소개해 주었어요. 큰기대없이 밑져야본전으로 한번 알아보기시작했는데 저보다도 심한분들도 단기간다이어트 효과를 보셨다는 후기들이 많이 있어서 급관심을 갖게되었고 이곳저곳 상담을 많이 받아보면서 가장 전문적이고 정말 괜찮은 가격에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한방다이어트가 몸에 좋으면서 살도 뺀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그 복온궁이라는게 그렇게 대단한건 줄은 저도 알아보면서 알게되었네요. 그 요즘 TV에 나오시는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 선생님이 하시는 다이어트제품인데 다른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게 확실히 느낄수 있었어요. 다 만들어져 나오는 완제품이 아닌 1:1개인상담을 통해 비만의 원인을 알아낸다음 개별적으로 만들어 주시던데 한사람 한사람 신경을 쓰면서 만들어진거라 제대로 효과를 볼수 있겠다는 생각이 훅훅 들었어요!

 

상담받는게 처음엔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겠지만 생각만큼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냥 간단한 몇가지만 입력하면 상담신청을 쉽게 할수 있었구요. 혹시라도 제가 시작한곳 위치 궁금하신분은 밑에 링크로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아마 많은 분들이 가격이나 비용적인 면에서 많이 궁금해 하실꺼에요~ 제가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았는데 어느정도 한정선에서 가격이 형성이 되어 있었고 그 차이도 없다고 보시면 될정도였어요. 하지만 아예 없는것도 아니더라구요^^ 저는 똑같은 효과를 보면서 더 괜찮은 가격에 시작해서 그런지 기쁨도 두배였네요.

 

복온궁 한방다이어트는 일시적인 다이어트효과를 보는게 아닌 비만의원인을 잡아내고 체질개선을 통해서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되는게 목적이라 체중감량 후에 요요현상이라던지 부작용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없더라는게 사실이였습니다.

 

밑에 알려드리는 링크에 가보시면 더 자세항 정보들이 상세히 나와있겠지만 20여가지의 한방재료들로 여성의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다스려주기 때문에 변비에 좋고 특히 주부 30대, 40대, 50대에게 효과가 더 월등히 좋게 나타나기 때문에 적극권장해 주시더라구요.

 

 

 

 

 

 

몸에 좋은 한방재료만으로 만들어진거라 부작용에 대한 걱정,,, 이젠 전혀 걱정하지마세요!! 위에 보시는 특허증과 인증서들이 그동안 쌓아온 업적을 대변해주고 있습니다. 한의사 김오곤선생님은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시는 분이시기 때문에 정말 믿음직스럽고 믿고 시작할수 있었더라구요.

 

다른곳에서 이미 보셔서 아시겠지만 복온궁 효과는 한방다이어트를 떠나서 모든 제품과 비교해봐도 절대 떨어지는 제품이 아닙니다.

비만원인의 기본적인 문제를 잡아내고 그에 맞는 방법을 제조해서 체질개선을 하고 거기에 몸에좋은 약효까지!!

정말로 살을 빼려고 하신다면,,, 상담신청 후 비만원인과 가격및 효능에 대해서 더 자세히 상담 받으신 후 결정하셔도 절대 늦지 않다는 점 거듭 말씀드리고 싶어요.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비용은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담후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고 마음에 안든다 싶으면 안하셔도 된답니다.

 

 

 

 

 

저도 처음엔 제가 이렇게까지 살이 찔줄 몰랐어요,, 복온궁을 통해 알고보니까 제가 살이 찌는 생활패턴으로 살다보니 체질도 바뀌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해도 잘 안빠지는 분들, 주부 30~50대 어머님들 꼭 알아보셔서 저처럼 다이어트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만 24세 미만 여성, 임산부 여성, 남성은 상담신청이 안된다고 하네요.

 

 

http://me2.do/5ygUVAwt     클릭! 한방다이어트 복온궁 무료상담신청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