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1. 20. 12:50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오늘은 기분좋은 외식하는날이였어요^^

가족끼리 오렌만에 기분도 좀 낼겸 나갔다왔는데 먹기만하니깐

편하게 잘 먹고 룰루랄라하고 왔네요ㅎㅎ

 

저녁메뉴로 흑돼지 오겹살을 먹고 왔는데요~!

너무 쫄깃한게 맛있어서 조금 과식했더니

저의 몸에서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반응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집에 가는길에 아이스크림 할인하는 슈퍼마켓에 들려서

아이스크림을 보던중 콘보다는 컵으로 된 큰게 땡겼네요ㅎㅎ

 

제가 고른것은 해태 호두마루 라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아이스크림에 호두맛도 나고 호두 알갱이도 있는 아이스크림인데

그나마 끈적하지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해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ㅎ

 

해태 호두마루 가격은 권장소비자 가격으로 5500원인데요!

아마 이런 컵으로 된 아이스크림은 할인이 안되거나 30%할인 받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진짜 이게 5500원이면 그냥 베스킨라빈스 가고말죠ㅎㅎ

아무튼 고기외식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자알~ 먹었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