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5. 9. 7. 22:13

휴게소 갈비탕 퀄리티 후기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인다고

식사도 하질 못하고 차를타고 우선 고속도로로

향했네요ㅎ 가다가 간단하게 휴게소에서

아침겸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비탕으로 결정했는데...

과연 휴게소 갈비탕의 클라스는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혀서 좀 무모하긴했지만

그래도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휴게소 갈비탕을 주문했어요ㅎ

 

 

 

 

 

 

 

 

 

 

 

 

갈비탕 한그릇의 가격은 무려 8천원...;;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먹는 것치곤 조금

비싼감도 없잖아 있지만ㅎㅎ

일단 배고프니까 생각없이 주문ㅋ

 

 

 

 

 

 

 

 

 

이렇게 딱 봤을때는 진짜 갈비탕 엎어버리고 싶은ㅋㅋㅋㅋ

국물은 그냥저냥 괜찮고 먹을만 했는데

갈비탕 내용물이 너무 부실하네요;;

그래도 뭐 간은 잘 맞아서 그나마 다행^^;

 

 

 

 

 

 

 

 

 

잘 먹긴했지만 다음부턴 휴게소에서 갈비탕

안먹으려고요ㅋㅋㅋㅋ

역시 휴게소는 우동이 짱인것 같아요ㅋㅋ

평소에 잘 먹지도 못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ㅋ

 

휴게소 갈비탕 퀄리티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조금 아쉬움 부분!!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