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대회2014. 3. 29. 12:58

 요즘 날씨가 점점 좋아지더니 개나리가 피어버리고 말았습니다ㅎㅎㅎ

 

봄을 알리는 개나리꽃이 피었으니 이제 완연한 봄이 찾아왔는데요.

 

겨울에 움츠리고 계시거나 겨울잠 자시던분들이 시즌오픈을 선언하시고 많이 나오시는분이 많으신데요.

 

시즌오픈에 걸맞은 힐클라임대회도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2014년 제9회 고성미시령 힐클라임대회 !!!!!

 

대회날짜는 4월 20일입니다.

 

그때쯤이면 완전 시합하기 좋은 날씨로 예상됩니다.

 

시즌오픈과 더불어 대회도 나가고 미시령과 가까운 속초해수욕장에서

 

친한 지인들과 같이 1박을 하면서 추억을 남기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사실 저도 2년전에 용문 - 속초 라이딩을 가면서

 

미시령을 넘어 속초해수욕장에 펜션을 잡아 고기파티하고 재밌게 보낸기억이 있거든요^^

 

이번기회에 대회+여행이라는 1석2조가 되겠군요ㅋㅋㅋ

 

 

 

 

 

 

주관은 더 바이크입니다.

 

항상 대회참가자의 만족도를 위해 교통관리라던지 대회진행, 기념품 등을 신경쓰도록 노력하는 것 같아요~!

 

저도 2년전에 더바이크에서 주최하는 대회를 나가보았는데 질서정연하도록 잘 대회가 진행되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만족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대회참가자들을 위해 고성군에서 많은 후원을 해주는군요!!

 

대회도 중요하지만 사람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대회진행이 매끄러워야 사고없이 안전하게 대회를 할수 있죠!!!

 

그리고 협찬도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_+ㅋㅋㅋ

 

대회갔다오시면 대회참가비 35000원이 아마 아깝지 않으실꺼에요!ㅋㅋㅋㅋ

 

저도 참가하고 싶지만 겨울에 준비를 못했고 힐클라임엔 약해서.................

 

하아.. ㅋㅋㅋ

 

 

 

 

 

4월 19일과 20일에 거쳐 대회일정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날 미리 오시는분들도 있기 때문에 미리 배번과 기념품을 수령하는군요~

 

맞습니다.

 

당일날 다 배번을 받으러 몰리면 계획된 시간에 제대로 진행이 안될수도 있거든요

 

그러면 당연히 불만이 나오고 그러기에 전날에도 배번수령하네요!! 굿아이디어!!

 

대회 시상식과 폐막식은 천진해수욕장에서 하는군요~!

 

저도 몇년동안 못간 해수욕장에서 좀 놀고 싶답니다 ㅜㅜ

 

 

미시령 힐클라임 카테고리별 시상내역~!

 

많은 상품과 상금이 입상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대회를 참가해서 완주를 하는 성취감도 있지만 우수항성적으로 입상을 해서

 

많은 사람들앞에서 상을 받고 축하를 받는다는건 정말 기분 찢어집니다ㅋㅋㅋ

 

제가 자전거를 탄지 얼마 되지 않아 입상은 3등 한번 밖에 없지만 올해부터 앞으로 쭈욱~~

 

입상을 하기 위해 침 제대로 흘릴 예정ㅋㅋㅋ

 

내년 미시령 입상 예약해봅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 미시령힐클라임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주는 12만원 상당 V-KOOL

 

와!!!! 기념품은 보통 가방이나 바람막이 주는데....

 

이건 실용도 좋은 선글라스!!

 

보통 기념품은 받으면 창고에 짱박아두는데 이것은 올해 잘 쓰고 다닐만한 아이템이군요!!

 

참가하는것만으로도 일단 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넴.......!!

 

저기 저분도 기념품...?! -.-;;;

 

그저 눙물만...ㅜㅜ

 

선착순 접수 이벤트상품!!!

 

접수자중 선입금순으로 100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주)에프투코리아 후원으로 플루이드필름(방청,코팅제)

 

더러워진 자전거를 세차후 광택과 코팅을 하는 제품입니다.

 

자전거를 타다보면 잦은 기스가 나기 마련이죠~!

 

그런 생활기스를 예방하기 위한 제품!!

 

깨끗한 자전거를 원하시는분에게 좋을것 같아요ㅎㅎ 

 

 

 

 

자!! 이제 중요한 대회코스입니다.

 

대회코스는 20km로 처음엔 거의 직선위주의 코스에 점점 업힐을 하면서 꼬불꼬불한 코스가 나오는 모습입니다.

 

대회가 업힐대회인만큼!! 고도표를 더 중점으로 봐야 하는데요~~

 

처음엔 약한 낙타등을 타는듯하면서 14km지점부터 서서히 시작하여 18km부터 약 3키로정도 쎈업힐이 되는군요.

 

고도는 600m정도 올라가는군요~

 

이정도의 경사도에서 저라면은

 

17km까지는 힘쓰지말고 꼭꼭 숨어있다가 본격 업힐에서 힘을 다 쏟는 작전을 짤듯 합니다 ㅎㅎ

 

그러기 위해선 본격업힐이 시작되기전까지 브레이크어웨이나 펠레톤에서 찢어지지 않는지 잘 보아야겠군요~

 

거리가 얼마 안되어 예비입상자들은 초반에 어택이 있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2년전 가을에 용문 - 강릉에 갔을때 찍은 대관령~!

 

미시령 못지않은 동호인에게 사랑받는 코스로 자리잡은 대관령~!~!

 

미시령은 속초해수욕장! 대관령은 경포대해수욕장!!

 

자전거여행과 해수욕을 같이 즐길수 있는 코스!!^^

 

100km이상 라이딩 해보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미시령정상에 있는 기념비~!~!~

 

많은 사람들이 미시령 정복을 하면서 이 기념비와 같이 기념촬영을 하시죠^^

 

미시령을 정복하셨다면 이곳에서 꼭!! 같이 사진을 찍으시길~~~

 

아하!!

 

여기서 중요한정보!!

 

미시령이나 대관령은 한여름에 땡볕에 올라가도

 

올라가면서 점차 이슬비가 올때가 많아요~

 

태백산맥이 그 기후를 막고 있기 때문에 가는길이 아무리 맑아도 정상에는 어떤상태인지 예측하기 힘들어요~~

 

그날 날씨를 잘 알아보시고 가시면 큰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대회를 마치고 이렇게 멋진 속초해수욕장에서 몸의 피로를 푼다고 생각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여기에다가 횟감이나 조개구이도.... 흐아... 침고이네요~~

 

바람이 참 시원하게 느껴질것 같습니다^^

 

 

 

미시령 꼬불꼬불한 코스~!~!

 

대회참가자분들은 이 코스를 올라가시게 될것입니다ㅎㅎㅎ

 

많은 대회참가자분들 모두 자신의 능력껏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대회에는 현대아이파크콘도와 협력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콘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었다가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할수 있고 기념이 될수 있는 대회도 참가하고 실용적인 고가의 기념품도 받고!!!

 

지인들과 같이 콘도나 펜션을 잡아 1박 2일 추억을 남기어 좋은 날이 될수 있는 기회인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저도 미시령힐클라임대회 꼭 참여해야겠어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