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4. 21. 21:13

 LED전구 가격 및 효율

 

 

 

 

 

이번에 화장실 백열등 필라멘트가 끊어지면서 대형마트에 장보러 갈겸 갔다왔어요ㅎㅎ

처음엔 그냥 백열등을 사야지 했는데 전구코너에 보니 LED전구가 많이 있더라구요!!

평소에는 동네 철물상에서 구매했었는데 큰 마트에 와보니 다양한것들 많이 팔더라는^^

대신 가격은 비싸긴 했지만 뒤에 LED전구로 교체했을시 효율도 나와있던데

자세히보니 조금만 사용하면 금방 에너지 절감도 되고

오히려 더 싸게 먹히겠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냉큼 LED전구로 구입했네요ㅎㅎ 저희집에는 백열등이 3군대 들어가요!

화장실, 현관, 베란다 이렇게 3군대 들어가는데 바꾸는김에 전부다

LED전구로 바꾸기로 결심!!

LED전구 하나당 가격은 9500원이였네요ㅎㅎ

일반 백열등 전구가 1500원정도하니 가격은 이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어요ㅎ

조금비싸긴해도 에너지절감이랑 더 밝은 빛을 내주니까

더 좋다고 판단되어져요ㅎㅎ

 

 

 

 

 

 

 

 

형광등도 LED로 나온것도 있던데 그건 아직 집에 나간게 없어서

자세히 살펴보진 못했는데 나중에 시간되면 형광등도 잘 알아봐서

LED등으로 바꾸던가 해야겠어요ㅎㅎ

LED전구로 교체해서 불을 켜보니 완전 분위기부터가 딴판이더라구요!

완전 환하고 어두컴컴했던곳이 밝아지니까 새집같기도하고ㅋㅋ

아무튼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다^^

 

 

 

 

 

 

 

LED 40W 백열램프 대체용!!

아참! 그리고 전구에서 주광색이 하얀색빛인건 아시죠?!^^
저도 처음엔 몰랐는데 주광색이 하얀색빛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왜 주광색이라고 하징??;;-,-;;

 

 

 

 

 

 

LED전구 효율은 40W일반 백열등 15개 교체할때

LED전구 1개 가는정도로 수명이 엄청 길다고해요^^

그러니까 한번 갈면 몇년쓴다고 보시면되요ㅎㅎ

그리고 에너지효율도 일반전구는 40W LED전구는 6W로

무려 5배정도 에너지 절감이 되는거라고 보여지네요ㅎㅎㅎ

역시 엘이디가 짱이구만요ㅎ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껄ㅎㅎ

여러분들도 백열등 사용하는곳이 있다면 LED전구로 한번 사용해보세요

완전 밝고 에너지절감효과도 있으니 일석이조이거든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