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7. 11. 20:56

 게스 반팔티 가격 사이즈 후기 헤헤

 

 

 

 

 

요즘 날씨도 덥고 그래서

반팔티 입을거 뭐 없나 옷장을

아무리 찾아봐도 입을만한 옷이 없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그동안 반팔티에

관심이 없던 저는 구매를 한적이

어언 몇년!!!

그리하여 안되겠다 싶어

올 여름 입을 무난한 티셔츠를 하나 구매하러

백화점에 다녀왔네요ㅎㅎ

여럿 이쁜 티들이 많이 이었지만

그중에서도 게스 반팔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

한떄 인기가 많았지만

언제나봐도 이쁜 게스티네요ㅎ

 

 

 

 

 

 

 

 

그동안 사람들이 입고 다니는것만 봤지

실제로 구매하기로는 처음이에요^^

여름이라 딱 달라붙는건 싫어서

라지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근데 실제 사이즈보다 조금 작게 나온감이 있네요^^

원래 게스티는 타이트하게 입어야 이쁜데ㅎㅎ

 

 

 

 

 

 

 

 

 

게스 반팔티 사이즈는 스몰 미듐 라지 엑스라지까지 나오네요ㅎ

사이즈가 안맞아도 이쁜 게스티ㅋㅋㅋ

흰색으로 구매하려다가 금방 때 탈까봐

검은색으로 구매했어요!

흰색이 깔끔하고 이쁘긴한데

관리하는게 참 어렵죠ㅜ

누렇게 변하면 입기 싫어지공...ㅎㅎ

 

 

 

 

 

 

 

 

 

게스 반팔티 가격은 이만 팔천원!!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거고

그런거네요ㅎㅎ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그런지

그렇게 피부에 와닿지도 않고ㅋㅋㅋ

암튼 게스 반팔티 올여름 잘 입고 다닐것 같아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기커버 장착하기  (0) 2015.08.08
뉴발란스 운동화 런닝화 가격 사이즈  (0) 2015.07.30
망고 통조림 정말 만족!!!  (0) 2015.06.30
삼성 갤럭시 s6 구매했어요!!  (0) 2015.06.28
팥빙수 떡 국산찹쌀 칼로리  (4) 2015.06.19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