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9. 30. 09:50

 오늘 광화문광장으로 지나갈일이 있어 그쪽으로 가는길인데 유독 오늘따라 경찰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네요ㅎㅎㅎ

 

무슨 높은분들이 다니는 건물들도 있어서 중요하신분이 오시나...?! 했는데 아니였던것 같더라구요ㅎ

 

광화문광장쪽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노란리본같은것들이 보이고 천막같은걸 펴져 있었네요..

 

주말이다보니 사람들이 많아 구경하는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저도 가는길이고 해서 뭔가 싶어서 가보았어요

 

 

 

현수막을 보니 이번에 국민모두에게 큰 아픔을 가져다준 세월호사건으로 인해

 

특별법을 제정하라는 것 같았어요!

 

정말 세월호사건같은 사고는 일어나서도 안되고 상황판단과 능력이 떨어졌던것 같아 안타까워요ㅜ

 

제가 뭐 해드릴수 있는건 없지만 힘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광화문광장이 서울의 중심지의 일부인만큼 외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눈이 띄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씨가 구름인지 뭔지 하이튼 뭔가에 쌓여서 햇빛없는

 

그런 우중충한 날씨였어요ㅎㅎ

 

조금은 꿉꿉했지만 덥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순신장군 동상이 지키고 있는 광화문광장 앞은 노란색으로 가득차 있는 모습~!

 

저 말고도 다른분들도 사진찍어 가시는 분들 많았어요~~

 

 

 

 

침몰하는 세월호와 단풍나무

 

 

 

 


날씨가ㅎㅎㅎㅎ

 

비는 안오겠지?ㅠㅠ

 

 

 

 

 

 

가운데쪽으로 들어가보니 단식하시는 분도 계셨어요ㅜ

 

오늘이 벌써 7일째라고 하네요...

 

단식은 정말 멘탈없이는 힘든데...

 

 

 

 

이분들도 유가족이겠죠?ㅜ

 

힘내시길 바래요...!

 

 

 

 

 

 

 

항상 좋은소식만 가득차있는 그런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