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3. 8. 20:36

 노트4 가격 환상적인 혜택으로 구매방법!!

 

 

 

 

요즘은 스마트폰 매번 신제품이 나와 뭐가 있고 뭐가 좋은지 잘 모르시겠죠?!

그만큼 스마트폰 시장이 많이 활성화되어있고 보급율이 높다보니 신제품 출시 기간이 짧아진거에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최신스마트폰을 정말 싸게 구매할수 있는 좋은 방법 알려드릴려구요.

 

저같은경우 작년에 핸드폰을 구매하려고 직접 발품팔아 매장마다 일일히 돌아다니면서 조금이라도 괜찮은 혜택을 받고 싶어서 발이 퉁퉁 부었던 기억이 있어요. 거기에다가 필요도 없는 부가서비스도 받으라는곳도 태반이고 3개월 뒤에 없애준다더니 말로만 알겠다고하고 계속 납부하게 하는 업체들 너무나 많습니다. 요금을 더 많이 나오게해야 돈을 더 가져간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불량업체들이 가득한 곳에 가고싶지도 않고 괜찮은 방법이 있나 알아보던중 제눈으로도 보고도 믿겨지지 않는 혜택을 해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자세한 위치는 밑에 링크걸어 놓을테니 최산스마트폰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면 도움되실만한 정보 가득하실꺼에요.

 

 

 

 

 

 

 

 

저도 핸드폰을 오래쓰질 못하고 질려해서 자주바꾸는 스타일이지만 이번에 여기서 받은 서비스는 다른곳과 좀 다르다고 생각되요. 스마트폰 대리점에서도 좀 규모가 큰 대리점같은 기분?! 작은것 하나하나까지 눈탱이 치면서 남겨먹는 대리점보다는 훨씬 통이 크고 시원시원하게 잘 해주시니까 저도 뭐 굳더더기 말 필요없이 바로 ok 하게 되더라구요. 뭐 꼬투리잡을게 없더라는ㅎㅎ

 

 

 

 

 

스마트폰 교체 찬스는 지금 이시기가 가장 좋게 구매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뭔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괜찮게 잘 구매하신거라며ㅎㅎ

친구들이 폰 얼마주고 샀냐고 물어보면 스마트폰 가격, 사은품, 요금제 등등 다 말해주는데

어디서 샀냐고 막 대박 괜찮다고 그러네요ㅎㅎ

제가 봐도 괜찮게 산거같고 친구도 괜찮다고 해주니 정말 기쁨이 두배가 되네요^^

 

 

 

 

 

노트4 가격도 가격이지만 정말 대박인건 사은품이에요ㅎㅎ 이거 하나하나 다 사려면 돈이 꾀나 많이 들어가는데 이모든게 택배박스에서 나왔다는게 전 아직도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ㅎㅎ 얼마나 놀랬는지...;

특히 요즘 유행하는 셀카렌즈셋트는 와... 셀카봉이후로 신세계입니다ㅎㅎ

샤오미 보조베터리도 항상 들고다니면서 중간중간에 충전도 하고 굿굿

1년뒤에 또 스마트폰을 바꾸겠지만 그때도 여기서 구매하려고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해놨답니다.

 

 

 

 

 

필수부가서비스 면제... 이건 정말 할말 다했다고 보시면되요.

다 퍼주는 이런업체 어디에도 없을거라고 봅니다~

핸드폰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대박사은품들 꼭 챙겨가시길 바랄께요^^

 

 

 

 

http://me2.do/54Z8Lxul     ◀ 여기입니다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