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9. 20. 20:18

 오늘 친구랑 수원 인계동에서 만나서 수다도 떨겸해서 출출한 배도 해결할겸

 

맛있는곳을 찾다가 더 프라이팬이 친구가 맛있다고 가자고 하길래~~

 

냉큼 콜~을 외치고 들어가서 한 자리를 앉았지요^^

 

저는 뭐 가자니까 따라들어왔는데 간판을 봤을땐 어떤집인지 잘 몰랐는데

 

들어와서 대충 분위기를 보니 치킨집이더라구요ㅋㅋㅋㅋ

 

친구가 치킨이 고팟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메뉴판에서 기본적으로 나가는 메뉴를 골라 시켰지요~~

 

아~~ 다욧중인데...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니 치킨 까이꺼 오늘만 먹어준다?!ㅋㅋㅋ

 

 

 

 

 

 

 

 

 

메뉴를 고르고 있는 친구^^

 

마냥 행복하지?!ㅋㅋ

 

그래요 가끔은 먹고 싶은것 먹어줘야 오래 살아아요~!

 

 

 

 

더 프라이펜 메뉴판ㅎㅎ

 

메뉴판이 나무판으로 되어 있네요^^

 

디자인을 작은것 하나하나 심혈일 기울인듯 하네요ㅋㅋㅋ

 

아샹... 글쓰다보니 갑자기 치킨 땡김... ㅜㅜ

 

막.. 괜히 맥주도 땡기고 큰일이넹 ㅋㅋ

 

 

 

저희가 고른메뉴는 2가지 소스를 고를수 있더라구요ㅎㅎ

 

소스가 4가지가 있었고 나머지는 추가비용을 내서 먹는거였는데

 

이 두가지 소스로도 충분할것 같았어요ㅎㅎ

 

아 근데 소스 이름이 머였더라....

 

멍2

 

 

 

 

음료는 콜라를 시켰는데 먹다보니 맥주가 얼마나 땡기던지 ㅜㅜ

 

아 치킨은 용서가 되도 맥주는 용서가 안되므로... 과감히 PASS!!

 

막약 제가 운동을 접는다면 알콜중독자에 고도비만이 되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

 

인내 하여야 하느니라...

 

아참 .. 소식하면 몸에 좋고 장수 한대요... 똥칠할때까지 살꼬야!!

 

 

 

 

 

꺅~~~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습니돠^^

 

감자칩이 밑에 베이스로 깔려있고 위에 치킨이 잔뜩 쌓여있네요^^

 

보기에는 양이 얼마 안되보여도 둘이서 먹기에 엄청난 양이었죠~~ 오예~~ㅋㅋ

 

아 근데 먹다보니 콜라말고 막 맥주가 땡기네요ㅜ

 

옆에 테이블을 보니 다 거의 비슷비슷한 메뉴를 시켜먹는데

 

다 맥주머겅..... 아오.............

 

감자칩이랑 치킨의 조합이 좀 목이 메이는 조합이라ㅋㅋㅋㅋㅋㅋ

 

뭔가 뻥~~!! 뚤어줄 맥주가 필요한듯 했어요ㅎㅎ

 

운동한다고 가슴살을 시켰던것 같네요...

 

 

 

목은 메여도 친구랑 이야기보따리를 풀다보니 시간 가는줄도 몰랐어요^^

 

매장도 깔끔해서 좋았고ㅋㅋㅋㅋ

 

뭐 오늘먹은 칼로리는 금방빼긴하지만 ^^;;

 

자주 먹을 메뉴는 아닌듯해요ㅎㅎㅎ

 

칼로리괴물... 헐크...?!!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니 갑자기 치킨이 무섭다.... ㅎㄷㄷ

 

아무튼 오늘은 기분좋~~~~게 친구랑 더 프라이팬에서 재밌게 논날!!

 

 

 

 

또 먹고싶.....,.....................................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 않아!!!!!!! 내년 여름을 위해!!

부처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