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10. 22:47

저번주에 어머니가 계시는 서울집에 갔었는데... 사실은 엄마가 해준 반찬을 가져가기 위해서였다...

즐거운 주말에 반찬셔틀... 웬말인가요?ㅜㅜ 어차피 밥도 잘 챙겨먹지도 않아 많은 반찬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힘들었는데요~

마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ㅋㅋㅋㅋ

양손이 무거운거 + 유체이탈 로인한 반찬셔틀샷은 찍지 못했군요... ㅎㅎㅎ

 무려 2시간동안 퀵서비스로 서울에서 수원으로 온 엄마표! 반찬~!

아싸~! 가져다 올땐 조금 힘들지만 가져다 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네요잉~~

 

 

               

엄마가 만든 우리집 쌈장~!! ♡

삼겹살, 풋고추, 쌈 등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아주 감칠맛 나는 쌈장입니다ㅋㅋㅋ

이제 상추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할수 있겠군요^^ㅋㅋ

아 식성 죽여야 되는데.... 살아나고 있다ㅋㅋㅋ 아이고~~~~~ㅋㅋㅋㅋㅋ

 

        뽀빠이도 좋아라 하는 시금치무침 이에요~!ㅎㅎㅎ

        간이 쎄지않고 시금치의 상큼함과 단백함ㅎㅎ 건강 반찬이죠~~

       빈혈과 변비에 좋다고 합니다~! 색깔별로도 어디에 좋은지 알수 있던것 같은데... 까묵!

씹을수록 고소한 콩자반도 있네요ㅎㅎㅎ

꺠소금 듬뿍~!

 성인병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네요 ㅋㅋㅋㅋ

저도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 했지만 다이어트식품으로 검은콩을 추천해주고 싶진 않네요~ㅎ

 보기만해도 새콤달콤한 무채무침 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고 무에서 나오는 상큼한 향도 좋아요ㅎㅎㅎ

부피가 커서 금방금방 먹는반찬인것 같아요~ㅎㅎ

아 이녀석... 밥비벼먹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약간 매운맛으로 먹는 파무침~!

이런건 많은양 싸다주면 먹다가 도중에 버리기 쉽상인데 적당한 양으로 싸주셨네요ㅎㅎ

혼자 살아서 많이 못먹드라구요~

 BEST OF BEST!! 무말랭이....

몇일전 집에서 라면을 먹을때 같이 먹었던 그 무말랭이인데요...

와.... 이건 5일장에 나가서 팔면 대박 나지 싶네요 ㅋㅋㅋ

다음에도 반찬을 싸주신다면 이 무말랭이도! 챙겨달라고 할것 같네요ㅎㅎㅎㅎ굿~!

 

겉절이~!

간도 적절하고.... 식감도 좋고... ㅎㅎ

요즘 어무니께서 요리학원 다니나요? 넘 맛있네요ㅋㅋㅋㅋ

 

메추리알 장조림!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메추리알은 먹기 참좋아요ㅎㅎㅎ

계란과 마찬가지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저한텐 좋은반찬~!ㅎㅎ

하지만 국물은 최대한 안먹는쪽으로~~ 소금, 간장이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살이 찌거든요 ㅜ

근데 저는 다 먹숨돠~!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만점 두부조림~!

밥위에 올려놓고 두부먹은뒤 남은 양념을 밥에 쓱싹~! 비벼먹고 싶네요 ㅋㅋ

츄륵~! 침닦자~~~ 쿨럭~! -ㅠ-ㅋ

이것은 대보름에 엄마가 가져다준 나물들♡

이것으로 저는 이제 냉장고 문을 열때마다 마음이 든든할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간단하게라도 밥은 거르지않고 챙겨먹었는데 이제는 제대로 밥상차려 먹을수 있겠네요ㅎㅎ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은 한정식! 많이 먹고 힘내봅시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PIS크루  (0) 2014.03.17
죽전 이지바이크 개업식  (0) 2014.03.16
[야식] 스낵면 vs 안성탕면!!  (2) 2014.03.10
퇴근 후 간단하게 윈져12년산 한잔  (3) 2014.03.07
인계동 커피카페.. He'story  (0) 2014.03.0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