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1. 23. 13:21

서울포장이사추천 친절하고 야무지게 잘하는곳!!

 

 

 

 

 

 

3년동안 잘 지내게 해준 저의 집을 떠나 더 좋은집으로 이사를 하게되었는데

그동안 생긴 짐들이 너무 많아 이사할때 이것저것 걱정할게 한두가지가 아니고

요즘 불친절한 업체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매우만족으로 서울포장이사 잘 했어요

지인소개로 알아보게된 곳인데 이사업체가 아니고 기업수준으로 큰규모더라구요.

상담신청을 하고나서 곧바로 전화가 오던데 바로 다짜고짜 가격부터 물어보았네요ㅎㅎ;

여자상담원이었는데 친절하게 짐은 얼마나 있는지

몇층에서 몇층으로 가는지... 엘레베이터가 있느냐 등등

여러가지 물어보시더니 뚝딱 이사비용을 내주시더군요!

비용을 내실때 대충 내는게 아니라 거리랑 이런거 다 계산해서

내는것이기 때문에 눈탱이 맞는 상황은 없을것 같아 약속잡았네요ㅎ

서울포장이사 견적 알아보시고 계시다면

밑에 그곳 알려드릴테니 정확한 포장이사가격 확인해보세요~

 

 

 

 

 

저는 서울에서 인천으로 이사를 하게되었는데 이번이 가장 멀리 이사가는거라

노심초사하였는데 전문가답게 일하시는 모습보다보니 좀 마음 놓이더군요

이사하기전에 상담중에 혹시 이사하는 도중에 물품파손되면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았는데

물건이 깨지거나 잃어버릴시에 보상처리 되는게 회사원칙으로 되있다고 하네요!

완전 믿음직스러웠는데 역시 일하는것도 남달랐어요

 

 

 

 

 

그리고 이사갈 집이 새집이 아니라 다른 세대주가 살았던 곳이라

청결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니까 좀 찝찝하더라는..

이사스토리는 이사전 청소도 같이 진행할수 있었는데 완전 깜짝 놀랐어요ㅎㅎ

이사만 하는곳인줄 알았는데 청소, 각종 설치, 보관이사 등등

이사에 대한 모든것을 교육하고 전문 패커와 청소도우미, 이사도우미 분들이

진행하시는데 어찌나 고맙던지;;

너무 감사해서 저녁식사도 대접해드렸네요~

 

 

 

 

그리고 생각한게 이사하면 몇년에 한번씩 하는거

가전제품 청소도 할 겸사겸사 에어컨청소, 정수기설치, 인터넷설치 등등 모든걸

맡겨버렸네요ㅎㅎ 처음엔 이 모든걸 생각하고 있으려니 정신이 너무 복잡하고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거든요ㅜㅜ 업체마다 전화해서 한다는게 참 번거롭죠;;

그동안 청소를 못했던 에어컨이랑 정수기 같은게 있기 때문에

마음에 때가 싹~ 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ㅎ

진짜 이런 이사업체 처음보고 정말 편리하게 이사를 할수 있었네요

 

 

 

 

 

 

서울에서 수원으로 이사가는것도 견적내보고

서울에서 부산가는 이사도 견적내보고

이것저것 견적내보는게 재밌고 정확하다라는걸 여러번 견적내보고 알았네요!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가격도 무시못하는것이라 꼼꼼하게 잘 알아보고 진행하는게

여러모로 좋은거니까요^^

 

 

 

 

정수기 필터교체하시는 모습^^

그동안 묵은때가 싹 사라집니다ㅎㅎ

 

 

 

 

이제는 이사하실때 주위사람들 불러서 밥값으로 오히려 돈 더 쓰시지마시고

빠른이사와 전문가의 손길로 아주 편하게 이사해보세요~

제가 이용해본 결과 이사비용 절대 아깝지 않답니다^^

서울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스토리 적극추천해드립니다.

 

 

 

http://me2.do/GE8MygAF    ◀클릭! 빠른견적내보세요

 

 

 

왕처럼 서울에서 강원도 포장이사 우아한

서울에서 부산 vip 포장ㅇ이사

서울에서 대전 소비자중심의 포장이사 믿을 수 있고

기분좋은 서울에서 전주 행복한 포장이사

새로운 서울에서 포항 이사서비스 포장이사

서울에서 부천 초스피드 포장와이사 빠른견적

 친절한 인천에서 서울 완벽한 포장이사

인천에서 수원 포장이사 대박이랍니다

인천에서 대전 포장과이사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