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10. 18. 00:42

 오늘 회사일이 일찍 끝나서 조금 빠르게 퇴근을 하게되어

 

같이 일하는 형들에게 수원역 근처에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에 밥먹으로 가자고 꼬드겼더니

 

흔쾌히 OK 승락을 받아내고 수원역에서도 몇군대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 있는데

 

여기에서 어디를 가야될까 고민을 하다가 수원역 로데오거리에서 한 100미터 떨어진

 

착한돼지를 가기로 결정했답니다ㅎㅎ

 

착한돼지는 수원역에 있는 준코있는 건물에 2층에 있답니다ㅎㅎ

 

이때 날씨가 상당히 더웠는데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놔서 아주 쾌적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굉장히 매장이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

 

으아~~ 또 가고 싶쟈나~~~~

 

요리

 

 

 

 

착한돼지에서 조금더 올라오면 있는 길...

 

여긴 왜와찌?ㅋㅋㅋ

 

잠깐 누구 데리러 갔다온것 같네요ㅋㅋㅋ

 

 

 

 

하앜하앜..

 

도착하자마자 고기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일단 고기 맛있어보이는거

 

냉큼 가져와서 고기올리기 바빳네요ㅎㅎㅎㅎ

 

그만큼 먹음직스러웠어요!!

 

여기에 올라가있는 삼겹살말고 작게 썰어져있는 고기가 맛있었는데

 

이름이 머였더라..;; 생각이 안나넴.. ㅜ,.ㅠ

 

 

 

 

와.. 저는 웬만하면 고기뷔페가서 주전부리 안먹는데 여기는 정말 괜찮게 나와서

 

안먹을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엄청 사랑하는 단호박샐러드가.. 뙇!!!♡

 

파스타도 넘 맛있었궁... ㅜ 아아아아아아아 꼬르륵..

 

치킨강정도 맛있고오....

 

도대체 안맛있는건 모야ㅋㅋㅋ

 

아아아~~

 

고기는 좀 잘 골라서 드셔야 할것 같더라구요~~

 

아직 한번밖에 안가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뭐 하긴 고기뷔페가 다 그렇긴한데~~

 

암튼 전체적으로 만족!!

 

 

 

 

두번째 샐러드ㅋㅋㅋㅋ

 

아 고기보다 잡다한것들이 더 맛있어... ㅋㅋ

 

아 오늘 완전 폭식하고 조으다~~ 햄볶는다 증말!! ㅋㅋ

 

 

 

 

고기에 싸먹을 쌈종류나 양파마늘 같은것들은 가능한 먹을수 있을만큼만 퍼오고

 

모자르면 더 먹는게 음식물 쓰레기를 남기지 않고 좋답니다~

 

아무리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먹지도 않을 음식 막 퍼가서 남기는건 엄청난 실례가 될수 있어요!!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며...ㅎㅎㅎ

 

기념샷 찰칵!!

 

아 단호박 샐러드 먹고푸당^^

 

 

 

 

이날 저희 멤버가 7~8명이었는데 이중에 막내 한명이 있는데

 

저랑 나이차이가 5살이나 차이나는데 개시키가 움직일 생각도 안하네 쓰벌새끼 ㅋㅋㅋ

 

아 시발 고문관세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온 옆테이블ㅋㅋㅋㅋ

 

오 웰빙상추~~~~~~~~~~~~~~~~~~~

 

삼겹살과 우삼겹인가요?ㅎㅎㅎ

 

술안주로 좋은 녀석들만 골라왔군!!ㅋㅋ

 

형들은 소맥으로 달리시는중!!

 

 

 

 

 

음료수는 테이블당 천원만 내면 무한리필이었던거 같아요ㅎㅎ

 

엄청 싸요싸요~~~ㅎㅎ

 

사람 8명이서 고기먹으면 적어도 음료수 3~4병정도 시키는데 조금 절약되는 부분이네요~`

 

음료수 좋아하시는분들은 마음껏 드실수 있어서 좋구~~

 

 

 

 

엄청난 고기와 주전부리 흡입후 마지막 디져트로 수박!!

 

와.. 수박두께 2mm.....

 

저런거 수박 7~10개 합쳐야 일반 먹는 수박 한조각 나옴 ^^

 

수원역 착한돼지에 수박썰기 고수가 있었네~~

 

어디갔나 찾았쟈나~~~~

 

이날 날씨가 좀 더웠고 고기많이 먹어서 시원한 수박을 찾는분들이 많아 나오자마자

 

바로바로 나가고 인기 많았네요ㅎㅎㅎ

 

10분동안 기다렸다가 수박먹고 퇴장~^^

 

아~~ 잘먹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