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2. 8. 10:20

 스테인리스 수저통 다이소 구매★

 

 

 

대형마켓에서는 그저그래보이는 수저통도 비싼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곳이 다이소였는데 역시 다이소가 가성비는 짱이였네요ㅎㅎ

만족할만한 가격에 괜찮은 스테인리스 수저통 구매했답니다.

 

 

 

 

 

수저통인데 저는 티스푼이라던지 요리할때 쓰는 나무로된 것도 여기다 넣는데

관리하기 딱 좋아요ㅎㅎ

세워놓기 떄문에 설거지하고 물도 잘 빠지고 괜찮네요~~

 

 

 

 

스텐레스 수저통 가격이 삼천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죠?!ㅎㅎ

만든곳은 인도네요^^

 

 

 

안을 들여다봐도 깔끔하게 표면에 구멍이 송송송^^

통풍이 잘 되서 잘 건조될것 같아요ㅎㅎ

 

 

 

다이소에서 구매한 스테인리스 수저통 밑부분~!

made in india

 

 

 

다이소 앞으로 자주자주 이용할 계획이랍니다ㅎㅎ

하트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