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7. 26. 21:27

 야채김밥 칼로리?!

 

 

 

 

누구나 좋아하는 야채김밥ㅎㅎ

어렸을땐 소풍갈때만 먹는

특별한 음식이였지만

지금은 간단하게 끼니를 떼우기에 좋은

식품으로 인기를 받고 있죠~ㅎㅎ

하지만 이 야채김밥 칼로리를 잘 모르시는분도

계실텐데 이게 칼로리가 적은칼로리가 아니더라구요ㅎ

뭐 김밥 한줄이 칼로리 얼마나 하겠어~

라는 사람분들도 계실테지만

야채김밥 칼로리는 거의 500칼로리 가까이된다고합니다.

아무래도 밥도 많이 들어가 있고 그러다보니

이렇게 칼로리가 나오네요~

그래도 한줄 먹으면 배가 부르긴하지만

간혹 라면이랑 같이 드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오버 칼로리를 드시는것 같네요ㅎㅎ

칼로리 무시했다간 나중에 뚱뚱이 소리

듣기 싫으면 이런것 하나하나 신경써야해요ㅜ

진짜 조금만 긴장을놨다간 큰일나요~ㅎㅎ

 

저도 야채김밥이랑 참치김밥 좋아하지만

한줄 다 먹진 않고

반줄만 먹고 남겨놨다가 나중에 또 먹어요!

ㅎㅎㅎㅎ

한번에 먹는것보다 조금씩 나눠서 먹는게 좋데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