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20. 19:41

제로다이어트 가격&효과 실제후기!!

 

 

 

 

 

벌써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난 지금에서야 제가 그동안 직접 해보고 느꼈던것들을 한번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더이상 진행하지 않아도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없이 잘 유지하고 있는 중이구요.

저는 처음에 제로로다이어트라는걸 알지도 못했고 하려고 하지도 않았었어요ㅎㅎ

그냥 나의 살들을 받아들이고 인정하면서 살았었는데 얼마전 저의 인생을 바꿔놓는 사건이 있엇네요.

저는 가정형편이 그리 좋지 않아 맞벌이를 해서 회사를 오랫동안 다니고 있어서

회사언니들과 동료들도 꾀 많이 알고 친하게 지낸답니다ㅎ 그런데 어느날 같은부서 언니가 저보고

이것 먹어보라면서 저한테 주었는데 그게 바로 제로로다이어트 였네요.

그때 받은게 정확히 13일분이었는데 더이상 못먹겠다면서 저에게 주었는데 여자에게 좋은성분도 있고

비싸게 주었다면서 그러시더군요ㅎㅎ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지만 저를 생각해서 주신거고 비싸기도 하니까 안거르고 열심히 먹었지요~

다음날 몸무게를 재보니까 와~; 정말 믿겨지지 않게 7kg씩이나 빠져있는게 정말 효과가 있었네요,,!

 

 

 

 

 

제가 사실 고도비만자라서 처음엔 살이 빠지는걸 못느꼈는데 체중계가 그걸 증명해주니 뭔가 확신이 생기더라구요.

그동안 그냥 포기하고 살자라는 마음을 뒤바꿔놓는 계기가 바로 그때였었거든요!

맨날 살빼라고 구박하는 남편도 이제는 그냥 받아들였던 제자신이 너무 한심했었고 울기도 많이 울었거든요ㅜ

그래서 저는 언니에게 제로로다이어트 가격을 물어보고 남편몰래 시작했답니다ㅎ

2개월분 주문해서 시작하였고 지금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현상태 유지중이고요. 놀라시겠지만 -25kg성공했습니다^^

제가 좀 워낙 뚱뚱해서 많이 빠진것도 있지만 지금은 56kg으로 유지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ㅎ

제로로다이어트 효과 이렇게 저는 효과 진짜 많이 봤는데 그렇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무엇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본 후에 자신에게 맞는지부터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하지요!

그냥 무턱대고 시작하서 낭패보면 안되니까요,, 근데 효과를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저는 그동안 식단조절이나 운동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줄만 알았는데 비만원인은 사람마다 다양한 원인들이

있다라는게 이번기회에 알게 되었는데,, 그중 호르몬불균형 때문일수도 있다는건 처음알게 되었네요.

그동안 제가 체중감량 시도를 안해본게 아닌데 빠질기미가 안보이다보니 점점 힘만들고 악순환이 되었던게

이런상황까지 오게 되었는데 정말 자신의 비만원인에 대해서 정밀하고 자세하게 상담받을 볼 필요성을 너무 절실하게

느껴지네요.. 원인을 알아야 정확한 처방이 가능하듯 말이죠~ 요즘 알아보니 뭐 무슨 다이어트다 해서 많이 나왔는데

다 필요 없고 제로로다이어트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원인 바로 확인가능하니 정말 필요로 하신분들만

상담 받아보시길 권장 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말 회사언니덕분에 이렇게 감량성공해서 이제는 남편에게

이쁘다는 소리 가끔 듣기도 하고 여자로써 아이의 엄마로써 자신감을 되찾게 되어 기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이랍니다^^

 

 

 

 

 

예전에 저처럼 다이어트를 포기했다는건 자신을 포기했다것 밖에 안되더라구요.

아무리 힘들고 지친다고 해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걸 이번기회에 알게 되었는데 저처럼 무엇을 해도

살이 잘 안빠지던 분이시라면 호르몬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꼭 한번 잘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텐데

밑에 제가 했던곳에서 무료로 전문상담을 받아보고 자신의 비만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효과적인다이어트로 저처럼 꼭 성공 하시는 날이 오실꺼에요! 화이팅~!

 

 

 

 

사이트는  http://leaderscpa.com/merchant/zeroronews/log.asp?pid=sulsa222&code=281  여기입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