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6. 3. 2. 01:16

 퓨어힐스 앰플 수면팩 화장품 괜찮네요!

피부관리를 좀 철저하게 하려고 하는 편인데

이번에 서울시 기업 브랜드로 알려진

표어힐스 제품 한번 구매해보았는데

믿음직스럽고 괜찮더라구요ㅎ

 

 

 

 

 

 

 

저는 수분이랑 주름개선 쪽으로

많이 신경쓰는 편이에요ㅎ

아무래도 나이를 먹다보면 피부가

늘어나기 때문에 관리를 해줘야해요!

누구나 젊게 보이고 싶은건

다 같은 마음일꺼에요^^

 

 

 

 

 

 

 

 

제가 주문한건 앰플이랑 수면팩인데

제품 설명된 책자와 같이 왔는데

여기 있는거 다 사고 싶어졌어요ㅎㅎ

피부에 듬뿍듬뿍 영양분을 주면

제가 기분이 좋아져요^^

 

 

 

 

 

 

 

 

 

요로코롬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서 왔네요ㅎ

뭐 특별히 깨질것도 없지만 예의로

포장한듯 하네요ㅎㅎ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이제 자외선쪽으로도 신경써야 할것 같은데

그떄도 퓨어힐스 제품으로 구매해야겠어요^^ㅎ

 

 

 

 

 

 

 

이건 퓨어힐스 수면팩인데

1+1으로 구매해서 완전 저렴하게

득템해서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ㅎㅎ

실제로 사용해보니 피부에 착착 감기는게

너무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촉촉한 피부를 느낄수 있었어요

 

 

 

 

 

 

믿음직 스러운 퓨어힐스 앞으로 자주

애용 하도록 할게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