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3. 28. 14:39

 플랙 자켓 양가죽 자켓

 

 

 

인터넷으로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플랙 쟈켓~!

회사에서 나온 사이버머니로 구매한건데 완전 만족스럽다ㅎ

역시 백화점에서 구매한거라 그런지 퀄리티가 좋았고 사이즈가 딱 맞게 떨어져 기분이 좋았네요

처음에는 그냥 사이머버니로 무엇인가를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별 기대없이 필요한게 뭐 있나 30분동안 생각해보았지만 이미 다 있어서 살게 없었네요.. 매년 사이버머니로 사는건 항상 의류ㅎㅎ 그래도 이번에도 마음에 드는거 잘 선택해서 다행ㅋ

 

 

 

 

 

 

현대백화점 택배ㅋ 무진장 빠르고 서비스도 좋아요^^

집에 아무도 없어서 부재중이었는데 보일러실에 놔두고 가셨던데 저녁에 확인전화 해주시더라는ㅎㅎ

전화 받았을때는 이미 시착용해보고 잘 정리해서 옷걸이에 걸어둔 상태에 박스까지 잘 접어서 밖에 내놓은상황ㅋ

주문할때 메모로 부재시 보일러실에 넣어달란 주문을 했기때문ㅋㅋ

 

 

 

 

 

 

오~ 고급 옷걸이에 비니러버까지 씌워서 오다니 굿굿~!

아 이제 앞으로 백화점만 다녀야겠다 안되겠다ㅋㅋㅋ

요즘 조그만한 가게는 서비스마인드가 없어ㅜㅋ

 

 

 

 

 

 

가운데 부분은 가죽은 아니고 그 코드에 들어가는 재질같으면서도 뭔지 잘 모르겠고 팔 부분은 양가죽이에요ㅎ

뭔놈의 쟈켓이 이리도 무거운지 ㅋㅋㅋ 가죽이라 그런가봐요옹~

 

 

 

 

 

 

 

플랙 자켓 가격ㅎㅎㅎ

양가죽 가격이 이정도는 되는군요~

그렇게 막 비싸진 않네요ㅎ 제가 알고 있는 가죽자켓은 50정도는 할줄 알았는데ㅋ

앞으로 백화점만 고고싱해야겠다 ㅜ

 

 

 

 

 

 

 

정말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 섬세하기 신경썼고 퀄리티가 좋아 오래토록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혹시 고장이나 뜯기면 a/s가 될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일단 그럴일은 웬만하면 없어보이네요ㅎㅎ

 

 

 

 

 

 

올해 추석에 또 사이버머니 받는데 그때도 현대백화점 물건 사야겠당ㅋㅋ

양가죽자켓 괜찮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