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0. 2. 12:59

 형광등 교체방법 형광등 가격 간단해요!!

 

 

 

 

 

얼마전 주방 형광등을 교체했었는데

이번엔 작은방에 있는 형광등 상태가 좋지않아서

교체했네요ㅎㅎ

역시 한번 해봐서 그런지 금방 교체했어요ㅋㅋㅋ

요즘에 나오는 형광등도 좋긴하지만

led형광등도 좋다고 하던데 가격이 좀 비싸서..ㅋㅋ

다음에 교체할때는 한번 led형광등으로

바꿔볼까 생각중이기도 해요^^

그래도 일반 형광등도 오래가고 밝기도

만족하는 수준이네요ㅎㅎ

 

 

 

 

 

 

 

 

 

 

 

일단 형광등 커버를 제거하면 이렇게 보여요!

형광등 커버를 제거하는건 상당히 간단한데

종류별로 다르더라구요!

저희껀 그냥 너트를 돌려서 빼면 되는거였어요ㅎㅎ

처음엔 몰라서 당황했었는데

이젠 누구보다도 잘 할 자신 있어요ㅋㅋㅋ

사실 알고나면 별로 할게 없어요ㅋㅋㅋㅋ

 

 

 

 

 

 

 

 

 

 

슈퍼에 가보면 장수램프와 다른 브랜드 제품 2가지가

있던데 저는 원래 꼽혀있던 장수램프로 사왔어요ㅎㅎ

 

 

 

 

 

 

 

 

 

 

 

36w로 일하는 장수램프!

와트수는 램프의 크기에 비례하는것 같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크기가 클수록 전기를 많이 쓰겠죠?!ㅎㅎ

 

형광등 교체방법 다른건 별거 없고

형광등 앞에 나온 코드부분을 빼고 끼우기만

하면 되는거에요ㅎㅎ

먼저 고장난 형광등을 그냥 손으로 잡아

빼시면 쏙 빠진답니다ㅎㅎ

 

 

 

 

 

 

 

 

 

 

이렇게 새것으로 끼우면 바로 불이 들어와요^^

하실땐 물묻은 손으로 하시면 안되고

형광등 스위치를 꺼둔상태로 진행하세요!

 

 

 

 

 

 

 

 

 

 

저희집 형광등 커버 부분은 이렇게 돌리면 되는

그런 구조였답니다ㅎ

먼지가 좀 떨어지긴했지만 그래도 분해조립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도로 간단했어요!!

 

 

 

 

 

 

 

 

형광등 교체방법 간단하게 끝~!

역시 한번 해보고나니 정말 간단하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