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10. 11. 19:18

오늘은 회사일이 끝나고 회식이 있어서 포승에서 맛있는 고기를 엄청먹었네요ㅎㅎ

 

저는 술을 먹지 않기 때문에 술은 안먹고 고기만 호로록 호로록~ 했지요ㅋㅋㅋㅋㅋ

 

우리회사는 술을 안먹으면 권유를 하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전에 있던 회사는 먹으라고 먹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_-+

 

그렇게 고기를 배를 가득채우고 집으로 가기 위해서 조암버스터미널로 향했네요ㅎㅎ

 

오늘은 같이 일하는 형이 태워주신다하여 편하게 오게 되었어요ㅎㅎ

 

조암버스터미널로 향하던중 형들도 고기를 먹고 좀 탄산이 땡겼는지 치킨에 맥주 한잔 하자고 하네요

 

조암버스터미널에 도착해서 근처에 주차를 해놓고 여기저기 치킨집을 찾아다녔는데

 

첫번째 치킨집은 프렌차이즈가맹점이었는데 단체주문을 받았다고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ㅅㅂ련이... 

그래서 다른 치킨집으로 찾아나섰는데 들어가보니 한적한줄만 알았는데 완전 구제치킨집이더군요ㅎ

 

어렸을때 부모님따라 다녔던 시골치킨집같은 풍경이었어요ㅎㅎㅎ

 

와~~ 요즘엔 완전 인테리어 잘된 곳만 다니다가 시골인테리어를 보니 옛날생각도 나고

 

새롭기도 하고 나름 괜찮았어요ㅎㅎㅎ

 

 

 

 

 

 

 

저희는 맥주500cc로 통일해서 주문하였고 후라이드를 시켰어요ㅎㅎ

 

맥주도 상당히 신기했어요ㅋㅋ

 

맥주잔을 냉동실에서 꺼내더라구요ㅋㅋㅋㅋㅋ

 

꽁꽁 얼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아서 고생하시던 모습이 새록새록~~

 

슈퍼맨

 

 

맥주잔밑에서 뭔가 떨어져서 완전 깜짝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해서 이게 잔밑에서 얼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든잔 밑에는 이런 어름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맥주를 받고 시원하게 맥주를 크게 한모금 마셨는데 역시 맥주는 시원해야 제맛이네요^^

 

엄청나게 시원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밑에다 일부러 얼음을 얼려놓은걸까요?ㅎㅎ

 

그럼 천잰데.....?!ㅎ

 

 

 

 

두번째로 놀란건 이 치킨집의 기본안주 스케일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를 아낌없이 주시더라구요ㅎㅎ

 

이게 진정한 시골의 인심이고 정이구나 라고 생각들었네요^^

 

 

 

 

 

양배추 샐러드 스케일 장난아니죠?ㅎㅎㅎ

 

역시 시골분들은 손이 정말 크셔^^♡

 

헤헤~

 

 

치킨이 나오는 시간이 다소 늦어졌어요~~

 

그래서 닭을 잡아오시나하고 봤더니......

 

감동...

 

치킨한마리하시는데 얼마나 정성을 들여서 다듬고 구우시던지...

 

사장님 그래서 인건비 나오겠어요?ㅠㅠ

 

너무 정성이 들어간 치킨이라 맛이 없을수 없었네요!!

 

 

 

 

 

불에 직화로 구운 조암 치킨집표 후라이드!!

 

정말 맛있게 먹고 가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