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3. 14. 21:26

 

 

 

                    요즘같은 환절기에 감기들 걸리셔서 병원에 가셔서 주사와 약처방을 받는 번거러움과

 

                    감기가 몸전체에 번져 학교와 회사에 굽신굽신 안좋은소리하며 서러웠던적...?! 있으시죠??ㅠㅠ

 

                    이제는 맛있는 차를 즐기면서 감기도 예방할 수있는 일석이조 유자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상표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수 있는 오뚜기표!!!乃

 

상품명 꿀 유자차7 답게 유자당절임 53.33%, 벌꿀1%가 1KG안에 함유되어 있다고 표시되어있네요~

 

저는 차는 어느정도 진해야 그맛을 알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컵에 밥숟가락으로 4스푼을 타서 먹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조금 달긴 합니다 ㅎㅎㅎ 보통 유자차는 좀 싱그러운 맛이 강한 반면 오뚜기 꿀 유자차7는 단맛이 더 강한편이에요!

 

그렇다고 해서 유자가 적게 들어간건 아닙니다^^ 건더기 풍성하고 자근자근 씹어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어린이들에게 유자차는 생소해서 잘 안먹는데 이제품은 어린 아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잘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뚜껑을 열고 유리병 안의 유자차~  하아~~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

 

저는 주로 일끝나고 잠자기전에 한번, 일어나서 한번 하루에 2번 차를 마신답니다^^ 몸에 좋아요~~~

 

 

 

 

유자차에 함유된 각종재료성분들이 나타나 있는데 그중 비타민C만 알겟네요;;;

 

유자차는 레몬보다 비타민C가 3배 가량 많다죠?!!ㅎㅎㅎ

 

 

1회 공급량 기준 함량~

 

 

 

 

유자차의 효능

 

1. 감기예방

  - 유자는 레몬의 3배 정도의 비타민C, 구연산이 함유되어 있어 감기예방에 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2. 노폐물 배출

  - 유자는 장내 소화를 돕기 때문에 체내 노폐물을 빼내어 주고 소화불량 및 구토증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피부미용

  - 비타민C는 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건 다들 아시죠?ㅎㅎ

 

4. 신경통

  - 유자는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신경통에도 좋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오뚜기 꿀 유자차7로 환절기에 감기예방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