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15. 14:22

김오곤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 부작용★

 

 

 

 

 

 

날씨도 많이 춥고 낙엽도 우수수 떨어지면서 마음이 적적해지는 요즘이네요..

저는 직장생활 2년 조금 넘은 회사원인데 얼마전에 여자에게 좋다고 소문난 복온궁 다이어트를 시작을 하였는데

다른분들 성공후기처럼 저도 자랑(?)을 하고 싶기도 하고 잘 모르시는 분이나 알아보시려는 분들에게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ㅎ

저는 회사에 입사하기전부터 이렇게 다이어트 제품을 사용하게 될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그때는 대학생이었고 야식과 술도 가끔씩 먹긴했지만 하루이틀 지나면 다시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거든요.

근데 문제는 회사를 다니기 시작하면서 야근하는 날도 많고 업무량이 워낙 많다보니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게 주된 원인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 스트레스를 아마 먹는걸로 풀은것 같네요,, 그 먹다보면 배부른 그 포만감이 그때만큼은

행복하게 해준것 같았으니까요ㅎ; 그러다가 점점 먹는 양이 많아져서 결국 악순환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다이어트 시도를 해보았지만 여태살면서 운동이란 운동을 해본적이 없는 저에게는 너무 가혹한 일이였구,,

먹는량을 조절해야하는데 그게 정말 마음처럼 되지 않더라는게 가장 문제였네요ㅜ

그러다가 우연치 않게 복온궁을 알게되었는데 2달이 지난 지금 -17키로 감량하고 지금은 아무것도 없이도

요요현상없이 이상태 그대로 편안하게 유지하고 있답니다^^

 

 

 

 

지금은 제가 원하는 체중에 성공해서 유지하고 있는데 주위에서 너무 이뻐졌다고 칭찬 많이들 해주셔서

너무 기분좋고 잃었던 여자로써 자신감도 되찾았답니다!!ㅎ

친구가 남자소개시켜 준다고 하는데 꺅~~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제가 복온궁을 시작하게 된것도 이친구가 알려줘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저도 처음엔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고 해도

쉽사리 시작하게 못하겠더라구요. 왜냐하면 혹시 있을 부작용이라던가 이상한 증상이 일어날까봐,, 걱정되었던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친구랑 같이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이라던지 부작용에 대해서 직접 두발로 찾아가 알아봤네요~

여러군대 많이 알아보았지만 가격차이는 이렇다 하는 차이는 없었고 거기거 거기였네요,,

하지만 저는 그중 가장 최저가 인곳에서 하기로 했어요ㅎ 이왕 시작하는게 가장 괜찮은곳에서 시작하는게 좋으니까요^^

그리고 또 알게된게 tv에도 나오시는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선생님이 직접 하시는 거더라구요,,

수면다이어트 에서도 유명하시던데 한방다이어트도 진행하시는게 믿고 진행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아,, 혹시 복온궁 다이어트 알아보는 중이시면 제가 했던곳 최저가에 믿고 할수 있는 만큼,, 한번 확인해보시면

진짜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주소는 밑에 알려드릴께요~♥

 

 

 

 

진행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일단 제가 회사업무로 너무나 바쁘다보니 시간을 내서 무엇이든 하는게

가장 부담스러운 부분인데 복온궁 다이어트는 시간을 빼앗기지 않는다는게 정말 완전 좋았어요ㅎ

그동안 제대로 못했던게 시간문제였는데,, 그런 부분은 이렇게 해결되었네요,, 음... 제 생각에는 출산을 하신 산모분들 중에

다이어트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겠더라구요. 저도 그동안 회사일때문에 몸이 많이 쇠약해져서 감기도 쉽게 걸리고 했었는데 면역력도 높아지고 20가지 한방재료들이 여자들에게 중요한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거든요!

저는 아직 20대 후반이지만 30, 40, 50대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미혼이지만 그래도 여자이니 여자에게 좋다는 것 미리 먹어두면 건강챙기고 좋다고 생각해요^^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져서 다욧하느라 헬스장 몇개월씩 끊어서 다니시는 분들 계시는데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은 제생각엔 그돈으로 복온궁을 하는게 훨씬!!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추천하고 있네요ㅎ

제가 복온궁 시작해보니 다이어트도 정확한 상담후 확실한 진단을 받은 후 시작하는게 맞다고 생각되었거든요.

그냥 막 운동하고 굶는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저도 어떻게 하다보니 지인에게 추천받고 시작한게 이렇게 체중감량을 제대로 성공했는데 제가 진행해본 결과

효과 조금만 꾸준히 하시면 확실히 보실수 있습니다. 헬스장 혹시 알아보고 계시다면 정말 복온궁 한번 시작해보세요.

정말 신기할정도로 살이 훅훅 떨어져가는 느낌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ㅎ

무엇보다 건강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볼수 있는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부작용은 커녕 오히려 몸에 좋은 성분만 가득하답니다. 17kg감량성공한 사람으로써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 마음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저처럼 시작하셔서 여자로써 자신감 되으시고 내년 여름 비키니입고 해수욕장 가요♡

 

 

 

제가 시작한곳 여기에요↓↓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