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12. 4. 00:43

 [길음 맛집 술집] 생감자튀김 ♡ 땡칠이비어

 

 

 

오늘은 땡칠이비어라는 곳을 가게 되었는데 생각치못하게 쫌! 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저는 소주보다는 맥주파라서 맥주는 좋아라해요~! 근데 소주는 2~3잔만 먹으면 알딸딸하고 못먹겠더라구요.. ㅜ 미아삼거리 술집으로 나가는 날은 거의 소주만 먹으니깐 혼자 맥주먹고ㅜㅠ

오늘도 역시 미아삼거리 사이야에서 한잔 걸죽하게 먹고 친구네집에서 한잔 더 하기로 했는데

미아초등학교 앞쪽에 땡칠이비어가 보여서 제가 가자고 했네요ㅎ

친구도 집에서 먹느니 먹고 들어가는게 낫겠다고 생각했는지 바로 콜!!ㅋㅋ

이 근처에는 먹을대가 없었는데 하나 생겼나보더라구요^^

더군다나 내가 좋아하는 맥주집으로다가♥

 

 

 

 

 

미아초등학교 앞쪽 길음 동부센트레빌 아파트정문쪽에 위치해있는곳이에요!

조금 뒤쪽에 위치해있던데 길가쪽에 풍선이 덩그라니 있는걸 보고 확인할수 있었네요ㅎㅎ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는 문도 있고 뒤로 돌아가서 가는 문도 있고~!

저희는 돌아서 들어갔는데 나중에 화장실갈때 건물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뒷문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됬어요~

 

 

 

 

오~~~~! 매장이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여서 굿굿!!

보자마자 서로 오~ 괜찮다~ 라고 한마디씩ㅋㅋㅋㅋ

솔직히 길음동 술집에 이런데 없거든요ㅎ

아 근데 저분은 처음에 알바생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장님!!

되게 젊어보이시던데 상냥하게 잘 대해주시더라구요^^

 

 

 

부랴부랴 매장 앞을 정리하시는 사장님ㅋㅋ

저기에 의자가 있는걸 보아선 저기에서도 먹을수 있는모양인데 아직은 추워서^^;;

안에서 먹는걸로~~~~

 

 

 

 

 

 

여름에 여기서 친구랑 노가리까고 놀면 될듯ㅋㅋㅋㅋㅋ

 

 

 

 

여기가 매장안쪽 풍경이에요~

봉구비어랑 비슷하던데ㅎ 뭐 스몰비어가 다 거기서 거기라^^

매장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ㅎ

아기자기한게 메모지로 글적어 놓은것두 있구요~~

아 그리고 또 놀란게 맥주집이긴한데 맥주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자몽맥주먹었는데 레몬까지 나오더라는!!!!

상당히 깔끔하더라는ㅋㅋㅋ 친구는 크림맥주먹었는데 어떠냐고 물어보니 목넘김이 부드럽다네요.

크림맥주 그닥일줄 알았는데... 읔.. 저도 크림맥주 먹을껄 그랬나..?ㅎㅎ

다음엔 크림맥주를 먹어보는걸로!!

 

 

 

 

이건 뭔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이쁘고 신기해서~~

아참,,, 매뉴판을 보니 칵테일도 있었어요!ㅎ

가격도 저렴하던데~ 술기운이 좀 있어서 먹을 엄두는 못냈네요ㅎㅎ

 

 

 

 

저희가 먹은 생감자튀김!! 와,,, 이건 진짜 개감동의 도가니탕!!

냉동이 아닌 생감자로 만들어서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고 바삭바삭한게 맥주안주로 최고ㅎㅎ

이거 다 먹고 생감자 한번 더 시키고 닭가슴살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ㅜㅜ

지금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ㅎ

집이랑 그렇게 멀지 않고 친구네집 근처라 앞으로 맥주생각날땐 가성비 좋은 땡칠이비어로 고고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