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12. 6. 19:18

 회사에서 네파 패딩을 체육복으로 입으라며 선물로 줬답니다ㅎ

3년에 한번씩은 이렇게 회사사람들에게 체육복으로 준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아직 회사 2년차인데 받았으니 운이 좋네요^^

네파 패딩하고 네파 바람박이, 네파 트레이닝복 등이 있었는데

이제 겨울이고 하니 네파패딩으로 골랐답니다ㅎㅎㅎ

근데 다른분들도 저와 같은 아웃도어 네파 패딩을 고르신분들이 많아서

겹치는 날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무리그래도 체육복으로 받는거긴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똑같은 패딩을 입고 있으니깐 좀 기분이 그렇더라구요ㅎㅎ;;

근데 뭐,, 상관은 없습니다.

옷이야 따뜻하고 튼튼하면 장땡이지 남의 눈치 살필 필요가 있나요~~~

옷 몇번 입었는데 재질 아주 좋고 등산갈때 최고일것 같아요!!

이거 네파 패딩 가격이 50만원대이던데 완전 짱입니다ㅎㅎ

이런걸 회사에서 주다니 울 회사 완전 멋있네요^^♥

색깔은 검은색과 노랑색 두가지였는데 검은색은 많이 있으니까

화사한 노란색으로 골랐어요^^

이거 입고 겨울등산 가고 싶습니다ㅎㅎ

매년 도봉산으로 겨울 하이킹 다녔었는데 올해도 꼭 가야겠어요!!

도봉산 신선대는 참 경치가 아주 일품이죠!! 특히 겨울에는요!!

가격 비싼 네파 패딩도 선물 받았겠다!!

올겨울은 도봉산 꼭 가봐야겠어요~! 히힛

홧팅2

 

 

 

 

 

 

요즘 네파입은사람 많던데..

저처럼 다 선물 받으신건가ㅎㅎ

아무튼 올겨울은 든든합니다^^

네파 패딩 선물 굿굿!!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