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3. 7. 23:29

 갤럭시 노트4 노트엣지 최저가 구매방법!!

 

 

 

최신스마트폰 알아보고 계신가요?!

제가 역대 최고의 최신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해드리고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단통법이다 뭐다 해서 굉장히 소란스러웠는데 지금은 현재 많이 가라앉은 분위기인데 요즘에는 정말 스마트폰 바꿀만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서비스 혜택!! 지금 소개해드릴텐데요!! 무엇보다 소위 말하는 눈탱이 이런거 하나없이 정말 만족스럽게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요즘에 핸드폰 가입하려면 무슨 필요도없는 부가서비스를 해야한다 뭐해야 한다 조금더 돈 벌어먹으려는 업체들 많이 보셨을꺼에요.

그런 업체들이 너무 많다보니 그런것이 통과의례인듯 아무렇지 않게 받아드려지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제는 정말 필요한 서비스만 콕콕! 찝어서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얼마 아닌것 같아도 한달 두달 쌓이다보면 적지 않다라는것 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저같은경우 현재 노트4를 사용하고 있어요~! 갤러지 노트엣지를 살까 고민 너무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저는 노트에 있는 기능이 더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핸드폰을 바꾸면서 단말기도 이곳에 팔았는데 정말 괜찮은 가격으로 받으시더라구요ㅎㅎ

갤럭시 노트2였는데 2년 6개월정도 사용한것 같아요~~ 많이 정들었는데.... 바꾸고나니 넘 좋네요ㅋㅋㅋ

핸드폰 구매와 중고판 판매 한번에 해버리니 간편했고 무엇보다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혜택을 받으니 무슨 VIP라도 된것 같네요~~

친구들에게 이렇고 이런 서비스와 혜택 받았다고 하니 다들 놀라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친구들도 많이 소개주어서 고맙다고 밥 많이 얻어먹었어요ㅋㅋ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기본적으로 구매햐아하는 것들도 많이 있는데 이런것들도 하나하나 모으면 정말 푼돈이 아니라는거!!

정말 다 퍼주고 뭐 남을까 걱정될정도로 퍼주는 각종 사은품증정 이벤트!! 이것은 언제까지 진행할지 몰라요ㅜㅜ

빨리 알아보셔서 이벤트 사은품증정 꼭 받아보시길 바래요~~~ 지금당장 고고고!!! 저거 다 합치면 얼마야ㅜ

 

 

 

 

 

 

 

저는 저 셀카렌즈가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ㅎㅎ 와!! DSLR을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비슷한 효과 대박이에요!!ㅎ

스마트폰 구매후 궁금한점이 있어서 연락을 해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좋았어요ㅎ 굳이 직접 발품팔아 돌아다니면서 조금이라도 혜택이나 서비스 받기 위해서 많이 알아볼 필요없이 집에서 마우스 몇번 누르면 최고의 혜택을 누릴수 있는 스마트폰 구매가 되실수 있답니다ㅎㅎ 요즘은 정말 시대가 좋아져서 조금만 알아보면 정말 좋은 정보들이 많은데 이게 잘 모르니까 그냥 넘어가는 부분인것 같아요ㅜ 제 포스팅을 통해서 많은분들이 저처럼 많은 혜택 꼭 받아서 만족하는 스마트폰 구매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밑에 제가 구매했던곳 링크 걸어놓을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

 

 

 

http://me2.do/54Z8Lxul     ◀ 여기랍니다ㅎ 초특급혜택 꼭 받아보세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