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3. 8. 20:11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린티 생과일와플

 

 

 

오늘 친구들이랑 수다를 떨으러 안양예술공원에 있는 한 까페를 갔어요ㅎ

처음 딱 들어갔을때 분위기가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집이랑은 다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더라구요ㅎㅎ

굉장히 환하고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저희들에게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네요^^

이때 저희는 식사를 한후에 간거라 배가 많이 불러있어서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친구는 그린티를 주문했어요~

까페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고 주문한것도 정말 꼼꼼하게 잘 내주시던데 정말 추천맛집 꾹!!

디져트로 생과일와플이랑 다른것 하나 더 시켰는데 목마르지 않냐면서... 커피 리필하준다고 하시고 나중엔 2잔 더 주시더라는^^

사장님 인심이 진짜 넓디 넓은 바다같았네요ㅎㅎ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맛도 쓰지않고 은은한게 잘 만들어졌어요~ 유리컵도 마시기도 좋구ㅎㅎ 리필도 해주셔서 넉넉히 많이 즐겼네요~!

 

 

 

 

 

이것은 친구가 주문했던 그린티에요~ 꺅~~~~♡ 하트모양을 뙇~~!ㅎㅎ

저희 모두 이것보고 어~~?! ㅋㅋㅋㅋ 조큼 놀랬네요ㅎㅎ

사장님 센스가 너무좋으셔서 장사가 잘 되실꺼 같아요^^

 

 

 

 

 

 

 

이것은 저희가 주문한 생과일와플!!

옆에 있는건 생크림인데 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누가 밥을 배불리먹고 왔냐는듯이 마구마구 흡입했네요ㅎㅎ

이래서 여자들이 살이 찌는건가봅니다만ㅎㅎㅎ

 

 

 

 

아무리봐도 너무 이쁘네요ㅎㅎ 맨위에 있는 동그란건 아이스크림이에요ㅎㅎ

와플위에 키위, 딸기, 바나나, 아이스크림 뚜둥!!

 

 

 

 

오늘 정말 괜찮은 까페를 다녀와서 기분좋고 재밌게 놀다가 왔어요~!

앞으로 자주 안양예술공원쪽에서 모일것 같네요^^ 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