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3. 28. 08:29

딸기쥬스 딸기주스만들기

 

 

오늘은 오렌만에 부모님이 계시는 집으로 가는날입니다ㅎㅎ

저는 집과 거리가 먼 회사에 입사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출가를 하게되었네요~

요즘은 일이 바빠 오렌만에 집에 가는길인데 시장골목으로 요리조리 가는길에 과일가게에서 딸기를 거의 거져주듯이 싸게 팔고 있는거에요... 이건 진짜 안살수가 없어서 냉큼 딸기 2팩을 구입해서 룰루랄라 집으로 고고싱ㅋㅋㅋ

근데 딸기 가격이 2팩에 4천원짜리 2팩에 3천원짜리가 있더라구요ㅎㅎ

4천원짜리도 엄청 싼건데.... 3천원짜리?! ㅋㅋ 그래서 이게 무슨차이냐고 여쭤보았더니 4천원짜리는 오늘 받아온것! 3천원짜리는 어제 온것이라고 하더라구요. 딸기 특성상 좀 잘 녹기때문에 재고처리로 싸게 내놓으신것 같아요.

와~ 울 동네가 이렇게 물가가 싼동네였구나하고 좋다~라고 생각했었네요~

뭔놈의 물가가 이동네 저동네 다른지 참ㅋㅋ

시장에 있는 과일집이라 저렴한것 같아요ㅎ

 

 

 

 

 

 

 

 

 

대숲늘푸름딸기

토경재배딸기로 먹어보니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딸기철이라 다 맛있긴하지만 그래도 아주 굿굿!ㅋ 전남 담양군 금성면에서 서울까지 건너온 딸기군요ㅎㅎ 우짠지 음청 맛있다했어요^^

헐헐헐!! 대박 017..... 짱이답!!

딸기를 먹기전에는 사과를 주로 많이 먹고 사과쥬스도 많이 해먹었는데 요즘 사과값이 금값이라 사먹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ㅜ

제가 자취한지 좀 되다보니 해마다 싸고 맛있는 철을 조금씩 알게되더군요ㅎㅎ

시즌 끝물이 되면 양도 많이 줄어들고 가격도 비싸지고.... 그래서 한창 쌀때 팍팍 먹어줘야해요ㅋ

지금이 바로 딸기를 냠냠해야 할때!!

 

 

 

 

 

 

이것이 제가 사온 하루지난 2팩에 3천원짜리 딸기 가격인데요.

대충 봐서는 잘 모를정도로 그냥 무난한 딸기에요ㅎ

그리고 저는 딸기쥬스 딸기주스 만들어 먹을거라 조금 녹아도 상관없다라는ㅎㅎ 레시피또한 엄청간단하고 100% 딸기로만 만든쥬스라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그리고 딸기쥬스 한컵만 먹어도 막 엄청 배불러요ㅋㅋ 이게 100%이다보니 쥬스한잔으로도 배가 든든한 스케일ㅋㅋㅋ 3천원에 딱 4잔 나오더군요ㅋㅋ 까페에서 딸기쥬스 4잔 먹으려면 못해도 2만원은 들겠죠?!ㅎㅎ

 

 

 

 

 

 

 

 

딸기를 씻으려고 플라스틱 케이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조금씩 녹아있었어요ㅎㅎ

녹은 부분은 케이스와 닿는부분이거나 딸기끼리 닿는 부분이 대체로 녹아있었는데 먹는데는 전혀 지장은 없었어요!

뭐 하루쯤 지났다고 과일이 어떻게 되고 그러진 않으니까요ㅎ

오히려 이럴때 더 당도가 높아요~!^^

 

 

 

 

 

 

 

제가 만드는 딸기쥬스 레시피는 아주간단해요ㅎㅎ

준비물은 믹서기, 딸기, 물 조금 이면 된답니다ㅎㅎ

일단 사온 딸기를 물에 헹궈서 깨끗하게 하고 과도로 꼭지를 모두 따주어 믹서기에 넣습니다.

그리고 물 반컵 이하로 적당히 넣고 갈아주면 부드럽고 향이 진한 100% 딸기쥬스 완성!!

진짜 가격싸고 맛있고 간단하고 대박입니다ㅎㅎ

딸기철이 끝날때까지 자꾸 해먹을 생각이에요^^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