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6. 11. 18. 21:27

기모청바지 위메프 구매후기 넘 좋다!!

 

 

 

 

 

요즘 너무 날씨가 꾸리꾸리해지고

비도오고해서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ㅠㅠ

다음주부터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다는데

앞으로 출근할떄 큰일입니다ㅎㅎ

그나저나 제 남동생은 바지가

기모가 없는 것만 잔뜩하고

겨울바지가 없더라구요...;;

 

그러니 맨날 춥다고 궁시렁궁시렁 거렸군..

그래서 제가 위메프 어플로

괜찮은 기모청바지가 있나 막

찾아보니까 괜찮은 가격에

따뜻한 바지들을 찾았네요ㅎㅎ

그래서 동생한테 딱 맞을 30사이즈로

선택해서 결제했는데

드디어 왔답니다!!^^

 

 

 

 

 

 

 

 

 

남자옷은 잘 몰라서 일단 구매해봤는데

택배포장 딱 뜯고난 후 음.....

만족만족^^

여자랑 남자꺼랑은 감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ㅋㅋ

 

 

 

 

 

 

 

 

 

 

 

택배포장이나 박스는

이쁘게 뜯으면 안되고

괴팍하게 과격하게 뜯어줘야 제맛!!

아시쥬?ㅋㅋㅋㅋ

 

 

 

 

 

 

 

 

 

 

모던&빈티지ㅋㅋㅋ

겨울엔 튀거나 연한 색깔보단

약간 진한 색깔이 좋죠^^

제가 딱 봐도 마음에 드니

아무래도 동생이 좋아할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도 비싼거 사달라고 안하고

사주는거 잘 입고 다니니까

그런건 참 이쁘네요ㅋㅋㅋ

요즘 애들도 명품 좋아하고

비싼거 좋아하는 애들도 있다고 하던데

참 다행이에요^^

 

 

 

 

 

 

 

 

 

안감을 한번 보세요ㅎㅎㅎ

기모가 참 잘 들어가 있는게

올 겨울 아주 그냥 마구마구 입고 다닐듯 하네요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요^^

지금은 어디 갔는지 없고

있다가 집에 들어오면 언능 입혀봐야겠어요ㅋㅋㅋ

 

 

 

 

 

 

 

 

동생바지 샀는데 내가 더 신났네ㅋㅋㅋㅋ

언넝 들어와~~ 동생~~~♡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