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1. 07:09

오늘은 오렌만에 업힐을 타러 갔다왔습니다ㅎㅎ

 

겨울내내 로라만 가지고 놀다보니 그 힘든 업힐도 그리워지더군요ㅎㅎㅎ;;;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법!!

 

저는 다운힐 쏘는걸 너무 좋아라 해요ㅋㅋㅋ

 

특히 코너링!!! 그 스릴은 찌릿찌릿 한게 아주 아드레날린 뽐뿌 옵니다ㅋㅋㅋ

 

그런데!!

 

다운힐 끝날때쯤 되자 탄내가 나면서 뒷바퀴 슬립이 나네요ㅜㅜ

 

후아... 진짜 훅 갈뻔했어요,,,;;

 

저번부터 브레이크패드 바꿔야지 하면서 못바꾼게 화근이었네요..

 

패드 하나 때문에 황천길 갈뻔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수지에 있는 이지바이크로 출~발~!!

 

 

 

 

 

오늘은 제 자전거를 사탄형이 봐주시네요ㅎㅎㅎ

 

사탄형은 다운힐에서 굉장히 유명하신분이죠~~

 

하지만 자전거는 모든지 다룰줄 아신다는!!^^

 

항상 봉구~봉구~ 하면서 잘 반겨주신답니다ㅎ

 

 

제 자전거의 앞브레이크 암!!

 

어제 비가 살짝왔을대 탔더니 자전거 꼴이 말이 아니네요ㅜㅜ

 

흑흑.. 집에가서 목욕좀 시켜줘야 겠군요ㅎㅎ

 

 

 

사탄형이 써보라고 추천해주신 브레이크패드!!

 

CLARKS??

 

브레이크패드는 그냥 비싼거 싼거로만 구분가능한... ㅜ.ㅜ;;;

 

좋은건 빨리 닳아 없어진다죠?!ㅎㅎ

 

 

 

 

브레이크 패드 새것을 장착한 모습~!

 

확실히 새거라 그런지 딱 눈에 띄네요ㅎㅎㅎ

 

제 자전거는 풀울테그라에 체인만 듀라에이스입니다^^ㅋㅋ

 

체인은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기 때문에 체인교환시점에서 듀라로 넘어갔죠ㅋㅋ

 

 

 

 

 

사탄형이 다른것도 만져 주시나 하고 보니까

 

브레이크패드 고정시키는 작은 볼트도 교환해주셨어요ㅎㅎㅎ

 

안그래도 하나 야마나서 짜증났었는데ㅋㅋㅋ

 

아~~! 잘됬당ㅋㅋㅋㅋ

 

 

 

번쩍번적~! 으리으리~! 하죠잉?ㅋㅋㅋ

 

오늘 참 브레이크의 소중함을 마음속에 잘 새기는 날입니다ㅜ

 

다운힐에서 브레이크를 너무 많이 잡아서 어꺠랑 팔목이 아직도 뻐근하네요 ㅎㅎㅎㅎ;;;;;

 

 

 

 

 

출고중인 첼로 솔레이어 셋팅중인 깅코형!!ㅎㅎ

 

형 제자전것도 한번 봐주세요~!ㅋㅋㅋㅋ

 

개업식을 해서 평소에 사람이 엄청 많은데 다행히 이때는 사람이 적어서 이야기를 할수 있었네요ㅎㅎ

 

 

 

 

자전거정비 입구~!

 

저는 자동차 정비를 할줄 알아서 자전거야 뭐 껌이지~!

 

하고 덤볐다가 쌍코피 흘린적이 있었죠ㅎㅎ

 

그만큼 자전거다루기가 힘든것 같아요 ㅎㅎ

 

저도 나중에는 조립부터 튜닝까지 다 할 수 있도록 깅코형한테 배워야겠어요 ㅋㅋ

 

 

사탄형이 더러운 제자전거를 손수 닦아주시고 있네요ㅜㅜ

 

형~! 고마워요ㅎㅎ

 

다음에 맛있는거 사들고 갈께요 ^^ㅋㅋ

 

자전거도 닦아주시고 체인도 기름이 많다고 닦아서 기름도 쳐주시고 ㅎㅎㅎㅎ

 

 

 

 

자전거를 닦고 난 보루~!

 

아 그동안 청소를 안하긴했어!!ㅋㅋㅋ

 

이젠 앞으로 가~끔 자전거청소도 해줘야겠네...

 

 

 

 

흐흐~~

 

바닦이 지저분한거 보시면 낮에 손님들이 한번 쓸어 갔나봅니다 ㅎㅎㅎ;;

 

브레이크 패드도 교환했으니 이제 걱정없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