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04.05 17:24

오늘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모르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카트체험장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곳은 사실 저도 자전거를 타지 않았다면 잘 몰랐을 곳인데요.

 

자전거길을 타고 다니면서 자주 보곤 했었는데 과연 일반인도 탈 수 있는건가? 라고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처음에는 막 소리도 요란하고 엄청 빠르길래 카트선수들 키우는 그런 아카데미같은 곳인 줄 알고

 

그냥 지나치면서 힐끔 보기만 했었어요.

 

근데 오늘따라 그게 굉장히 궁금한거에요! 교육을 목적으로 한건지? & 일반인들도 탈수 있는지?

 

그래서 자전거 타고 서울로 가는도중 멈춰서 한번 알아보았답니다^^

 

 

 

 

 

 

이곳은 탄천을 타고 한강까지 나가는 길인데요~!

 

저 앞에 보이는곳이 탄천과 한강이 합쳐지는 부분이라고 해서 탄천합수부라고 해요~

 

제가 자전거타고 지나가면서 본다는 그 카트체험장은 갈대사이로 보이는 흰색 빨간색으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답니다.

 

그 옆에는 잠실야구경기장이 위치해있어서 경기가 있는날은 서치도 켜지도 응원소리도 들리고 해요~

 

대충 위치는 아시겠어요?ㅎㅎ

 

 

 

저기 빨간색으로 동그라미를 그려놓은 곳이 카트체험장입니다ㅎㅎ

 

이렇게 해놓으니 보기 쉬우신가요?ㅎㅎ

 

동부간선도로로 해서 내려가는 곳도 있는것 같은데 그건 정확히 모르겠군요 ㅜ.ㅜ

 

그거슨....! 네이게이션이 안내해주리라 믿습니다ㅎㅎ

 

 

 

제가온 성남방향, 왼쪽으로 청담대교방향, 오른쪽은 잠실방향.

 

여기가 탄천합수부입니다ㅎㅎㅎ

 

각지에서 모여드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이 꾀 많이 있고 어린이들도 많이 있으니

 

다니실땐 항상 조심해야한답니다~!

 

 

 

 

자전거길에서 본 카트체험장!!

 

역시나 오늘은 주말이기 때문에 카트장에서 카트를 타고 있는 사람이 있더라구요ㅎㅎ

 

근데 실력이 장난이 아니에요ㅋㅋㅋ

 

코너링하면서 무게중심 최대치에 달해서 조금씩 슬립도 나면서

 

엄청난 소리와 스피드로 서킷을 도는데 재미나겠더라구요ㅎㅎ

 

역시 오토바이던 자동차던 사운드가 나줘야 제맛!!ㅋㅋㅋ

 

뿌아아아아아앙~~~~

 

 

2분이서 계속 타시는데 하얀색 헬멧 쓰신분이 엄청 잘타시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이건 동영상으로 담을 가치가 있어!!! 라고 생각을 하고

 

바쁘게 동영상 촬영을 해보았습니다ㅋㅋㅋ

 

한번 보시죠!!

 

 

캬~~ 멋지죠?ㅋㅋㅋ

 

카트도 이렇게 멋진데.... F1레이싱은 어떠할까요?ㅎㅎㅎㅎ

 

다이나믹하고 익스트림한 레이싱세계!!

 

우리도 탈 수 있답니다^^

 

 

 

그 옆에도 뭔가 있어서 한번 보았어요~

 

평소에는 카트밖에 없었는데 오늘은 사람들이 모여서 뭔가를 타고 있더라구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오토바이로 서킷을 돌고 있었는데

 

S자 코스 출발 정지 등등.. 을 하고 있었는데

 

어떤 사람 통제하에 이루어지는걸 보니 아마도 오토바이투어 교육을 받는듯 하네요!

 

출발하기전에 무슨 말을 하면서 오토바이레슨을 하셨는데 어떤내용인지는 안들리네요ㅜ

 

 

 

오토바이를 잘타는 방법보단 안전하게 타는 방법을 배우는듯해요!!

 

하긴 오토바이 잘타는게 안전하게 타는게 맞긴 하죠^^;;

 

오토바이는 한번의 사고가 엄청나게 위험하고

 

자기가 아무리 잘탄다해도 사고가 나죠...ㅜㅜ

 

 

 

 

다시 옹기종기 모여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

 

저기에 잠실 스피드 트랙이라고 쓰여있군요ㅎㅎ

 

저기는 아마 오토바이 관련한 건물일꺼에요~

 

왼쪽에는 카트관련 건물이 있었거든요ㅎㅎㅎ

 

 

 

 

제가 사진촬영하면서 있던 공간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에는 사람이 많이 다니질 않는군요~

 

대부분 반대편을 많이 이용하더라구요ㅋㅋ

 

참... 이런곳에 카트장이 있을줄 누가 알았겠습니까?ㅋㅋ

 

 

 

 

코리아 스쿠터레이스 챔피언쉽~!

 

여기서 스쿠터레이스가 열리기도 하나봅니다~!

 

오오오오~~~~

 

재밋을듯 하네요ㅋㅋ

 

저 뒤에는 시상식하는 곳으로 보이는 장소도 보이더군요!

 

직접가서 보고 싶었는데 관계자외 출입금지라고 쓰여있어서 가보진 못했어요ㅜㅜ

 

 

 

 

꼬깔콘을 새워두고 각 사람마다 라인을 타게끔 만들어놨네요ㅎㅎㅎ

 

저기를 S자로 탈까?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니고 그냥 직진코스ㅋㅋㅋ

 

사람들이 코너를 돌면서 겹치지 않게 해놓은거더라구요ㅎㅎ

 

 

 

카트장을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돌아가보니 이런것이...!

 

카트장!!

 

뭔가 돈내고 이용해야할것 같은 이런 냄새...

 

일반사람들도 탈수 있을거란 희망(?)이 보이는군요ㅋㅋㅋㅋㅋ

 

 

 

 

맞네요!!

 

일반인들도 탈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ㅋㅋㅋㅋㅋ

 

카트체험장 이용료가 뙇! 하고 붙어 있네요ㅋㅋㅋ

 

카트2인승? 하고 궁금해 하실분들도 계실텐데

 

좀 기다리다 보니 2명이서 타시는 카트도 보았는데요~

 

잘 못타는 분들을 위해 같이 타실수도 있고

 

아니면 친구끼리나 연인끼리도 같이 탈수 있도록 해놓았더라구요ㅎㅎ

 

 

 

 

줄줄이 쓰여져있는 카트이용방법!!

 

여기서 알게된 카트장의 이름은 코리아카트!!

 

잠실 코리아카트 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알아가는중 ㅋㅋ 오예~~

 

 

써킷을 타는 방향안내도와 각종 헬멧이 구비되어 있는 모습~!

 

카트장을 돌다가 반대로 돌면 ㅡ0ㅡ;;;;;

 

대략난감이겠죠?ㅎㅎ

 

카트를 타기전에는 안전수칙을 잘 읽어보시고 타는게 도움이 될 것같더라구요!

 

 

 

 

햇빛과 비를 피할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곳~!

 

이곳은 카트를 타는 지인들이 와서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수 있도록 해놓은 곳이랍니다 ㅎㅎ

 

 

 

그옆에 모터사이클투어 연습이 아직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ㅎㅎ

 

저도 하야부사 타고 국도타고 광란의 질주(?)를 간만에(??) 해보고 싶군요ㅋㅋㅋㅋ

 

오토바이는 스릴이 넘치죠ㅎㅎ

 

 

 

잠실에 위치한 코리아카트장 전체모습~!

 

이 근처에 자동차극장이라고 막 쓰여있던것도 보았는데 저기 하얗게 세워져있는 것이

 

자동차극장 전광판인가???ㅎㅎㅎ

 

아무튼 카트를 타려고 준비하는분들도 계시고 카트를 정비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구경하는 사람도 있고!!ㅎㅎㅎ

 

 

 

 

아까 그 잘타는 2명이 나가시고 이제 다른분들이 서킷을 달리고 있네요ㅎㅎ

 

저기 2인용 카트도 보이시나요?ㅎㅎ

 

실제로 타보면은 차체가 낮아서 속도감이 꾀 빠를것 같네요ㅋㅋ

 

 

 

 

 

카트라고 하면은 한번쯤 해보았을 카트라이더...!

 

부스터쓰고 막 드리프트 하고..ㅋㅋㅋ

 

이젠 게임이 아니라 실제로 누려보세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짬뽕 맛있게 끓이기  (0) 2014.04.10
닥터마틴 8홀 남자워커  (2) 2014.04.06
일반인들도 탈 수 있는 서울 카트체험장!  (0) 2014.04.05
땀받이 헤어밴드 스웻거트  (0) 2014.03.25
고품격 허브차 산초로미  (0) 2014.03.23
남자슈트전문 케이옴므  (0) 2014.03.2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