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04.07 22:54

내일은 예비군훈련이 있는날이라 회사출근을 안하기에 집정리를 하던 도중 예전부터 잘 안입는

 

반바지가 항상 눈에 걸렸는데 오늘 요녀석을 어찌 해야할것 같아서 꺼내어서 버리기로 결정했어요.

 

옷은 가끔씩 사는것 같은데 옷정리는 안하니까 많은 옷들을 보관하는것도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는 잘 안입거나 오래된 옷들을 정리해가면서 옷을 사기로 했어요^^

 

한번 싹 훑어 보면은 입기에는 좀 그렇고... 버리기에도 좀 그런 옷들 꼭 있으실꺼에요ㅋㅋㅋㅋ

 

그럴때 과감하셔야지 조금이나마 넓은 집에서 살수 있답니다ㅋㅋ

 

오늘은 단가라 반바지 하나 나왔지만 앞으로 재활용 의류수거함으로 갈 옷들이 몇몇 보이긴 합니다ㅎ

 

비록 저는 안입는 옷이라고 할지라도 다른사람에게는 필요한 물건일 수 있으니 쓰레기와 같이 버리지

 

않고 재활용 의류수거함에 버리기로 했어요.

 

어느 재활용전문 업체에서 광고문구를 스치며 본것 같은데 제가 본 그 내용은 대충...

 

'당신이 맞긴 재활용 물건들은 장애인들에게 일감을 주고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 이었는데 좀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오늘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다는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네요^^

 

 

 

 

오늘 제가 재활용 의류수거함에 넣어둔 단가라 반바지~!

 

어디 찢어지고 그런건 없지만 반바지가 많아서 잘 입게 되고 자리를 차지해서

 

결국 이렇게 재활용으로 사용하길 바라며.... ㅂㅂ2~~

 

그동안 숙오했삼~!~!

 

 

 

문 바로 앞에 벚꽃잎이 떨어져 있는모습~!

 

우리집 앞에는 벚꽃이 근방에 없는데 이렇게 떨어져있어서 한번 찍어보았어요ㅎㅎ

 

건물들 사이에 둘러싸여 있어서 난방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데 어쩜 이렇게 날라왔니?ㅋㅋ

 

벚꽃잎이 떨어지는걸 보니 조만간 여름이 다가올 것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그래도 추운것보단 나아 ㅜㅜ!!

 

 

 

 

눈누난나나~~ 의류수거함으로 가는길~!~!

 

제가 매탄4동에 거주한지 이제 1년되었는데요~~

 

그동안 이리저리 자전거타고 많이 다녀서 제가 찜뽕~! 해둔 의류수거함이 있었거든요~~ㅋㅋㅋ

 

그때 봐둔게 지금에 와서 도움이 되니 봐두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ㅋㅋㅋ

 

 

 

 

저기 앞에 전봇대에 파란색 표지판이 있는곳 밑에 녹색으로 된 재활용 의류수거함 보이시나요?ㅎㅎ

 

왼쪽은 경로당과 놀이터겸 공원이 있답니다ㅎㅎㅎ

 

저도 이리저리 바빠서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벤치에 앉아 있다거나 그러진 못해봤네요...

 

여름이 되면은 더위를 피해 캔맥주 하나 사서 촤~~ 한잔하고 집에 들어가서 꿀잠자고 그러고 싶네요ㅋㅋㅋㅋ

 

 

 

 

저희집 바로 뒤에 있는 놀이터겸 공원인데 참 잘해놓았죠?ㅎㅎ

 

조형물들도 잘해놓았고 깔끔하답니다ㅎㅎ

 

매탄4동은 좋은것이 꺼렁거리는 고딩들이 없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ㅋㅋㅋ

 

그덕분인지 공원에 담배꽁초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ㅎㅎ

 

 

 

주민참여~! 깨끗한 환경~!!

 

오늘 저도 한몫 해볼렵니다ㅋㅋㅋㅋ

 

수원시에 의류환경 연합회라는 것도 있군요~!

 

제가 수원에 살은지 딱 1년밖에 안되었지만 뭔가 주민들을 위해 하려는것들이 눈에 보이는것 같아요~

 

제가 뭐 직접적으로 도움받는건 아니지만 그런 시도와 노력이 보이니 뭔가 뿌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흑흑.. 잘가 내 반바지야~!

 

막상 보내려고 하니 그동안 정이 생겼는지 아쉽네용ㅜ0ㅠ

 

수원시 의류연합회에 가서 새롭게 태어나거라!!

 

 

 

 

요즘에는 재활용 의류수거함도 불법적으로 사용해서 악용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시에서 허가된 의류수거함이 아닌 불법업자들이 가짜 의류수거함을 설치해서

 

챙긴 재활용 의류들을 팔아 돈을 챙기는 수법을 쓴다고 합니다ㅡㅡ^

 

의류수거함에는 관련번호나 시에서 관리한다는 표시가 있을테니 잘 확인 해보시고

 

의류들을 넣어주셔야 할것 같아요!!!

 

아무튼 도움은 되질 못할망정 피해는 주지말아야지.. 에효!!

 

 

 

 

요즘 문제가 많다는 CCTV...

 

얼마전 TV 프로그램에서 보았는데 CCTV도 설치한사람이 아닌 다른사람이

 

CCTV에 있는 보안을 뚫고 볼수 있다고 하더군요?!!! 헐~~~?!!!

 

저기에 있는 CCTV로 누군가 저를 계속 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섬뜩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악의로 사용하면 안좋겠지만 사고나 빌미스러운 사건이 생기면 중요한 단서가 되니

 

CCTV의 보안이나 시스템체계를 확실히 한다면 저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ㅎㅎ

 

현실은 불법쓰레기단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놀이터 반대쪽에 있는 나무인데요~

 

퇴근할때마다 보는 꽃인데 무슨꽃인지는 잘 몰라도 나무에 빼곡히 피어있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저도 늙었는지 요즘 꽃이 왜이렇게 이뻐보이죠??? ご0ご ;;

 

 

 

흔히 보지 못하는 종류인것 같은데 무슨꽃일까요?ㅎㅎ

 

이름이 참 궁금하군요!!

 

오늘 재활용 의류도 넣고 이쁜꽃도 보고 마음이 훈훈하고 보람도 느끼지는게

 

뭔가 마음이 따뜻해진것 같고 기분이 좋군요ㅎㅎㅎ

 

평소에 헌혈과 봉사활동도 관심이 많았었는데 그노무 시간문제로 잘 실행하지 못했엇는데

 

앞으로 많이 좋은일 해서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될래요!!*^^*

 

 

 

 

 

 

 

Posted by Real봉구